제품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초기화, 아이폰 잠금 해제 비밀번호 분실, 아이마이폰 락와이퍼

딤딤♡ 2024. 4. 23. 08: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몇년째 아이폰을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아이마이폰 락와이퍼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비번이나 잠금해제

도움을 주는 간편한 어플인데요 !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분,

아이폰 잠금 해제 에 도움을 받으셔야하는 분들

정보 얻어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저는 예전에 어릴적 비밀번호를 늘 똑같은걸 사용하다가

한번 새로운걸로 바꿔서 사용해보자 하고

아무거나 막 쳤다가 바로 까먹은 경험이 있었어요

이럴 때 서비스센터에 가서 도움을 받아야하는데

가는것도 일이고, 가서도 대기해야하고

말하기도 부끄럽고 그렇더라고요.

저처럼 이렇게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아이폰 잠금해제 또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여러 차례 시도로 락이 걸렸을 때 쉽게 도움 받을 수 있는

어플인 아이마이폰 락와이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편 가입 방법

 

먼저 이 사이트로 들어가 주심 됩니다

다운로드를 먼저 받은 뒤에

로그인&회원가입을 하셔도되고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신 뒤에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저는 웹사이트에서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했는데요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누르고

회원가입 클릭하여서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가입하면 됩니다

1개월과 1년 플랜도 있지만

영구 플랜이 가장 합리적이더라고요

저는 1개월 체험을 해볼게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컴퓨터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잠금 해제 할 핸드폰을 연결해서

사용해주는 것이기때문에

컴퓨터나 노트북 등에 설치해주셔야돼요 !

 

Apple ID 잠금해제 / 화면 잠금 제거 등 부터

아이클라우드 락 풀기 까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잠금 관련해서

불편을 겪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리뷰를 보니 피시방에서도 사용가능하고

스크린타임, 아이폰 아이패드 잠김

비활성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데이터 삭제 없이 복구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자세한 카테고리와 가이드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영상가이드까지 있더라고요

 
 

저는 애플 ID 잠금 해제로 한번 눌러볼게요

제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아이튠즈가

업그레이드가 안 되어있던건지 손상이 되었다 뜨더라고요

이런거 부터 다 알아서 복구해주고요

 
 

나머지는 그냥 케이블에 고칠 핸드폰 연결해놓으면

잠금을 해제해줍니다.

어렵게 무언가 조작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그냥 눌러놓고 기다리기만 하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