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씨유 먼작귀 피규어 치이카와 구매후기

딤딤♡ 2024. 4. 21. 05:10
728x90
반응형
 
 

씨유 편의점에 먼작귀 피규어가 들어왔습니다 !

먼작귀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 이라는 캐릭터들 인데

일본어로는 치이카와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진짜 산리오보다 더 인기 많은 캐릭터들이에요

실제로 일본 여행 갔다오니까

마트에서도 얘네 노래가 나오고

지하철도 얘네랑 콜라보해서 붙어있고

그냥 어딜 가든 있을만큼 인기 최고 였어요

어린이들이 볼법한 동화같은 애니메이션들도 연재중입니다

어쨌튼 저도 이 캐릭터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한국에서도 귀여운 캐릭터로 입소문 나면서

굿즈들이 점차 들어오고 있는 중 !!

CU편의점 에서도 피규어 껌을 팔아서

포켓씨유 어플로 재고조회해서 있는곳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개당 4800원

다행히도 제가 원하는 피규어는 다 있었어요

저는 가챠(랜덤뽑기) 인줄 알고 걱정했는데

그냥 확정으로 패키지에 있는 피규어가 들어있었어요

웬일이지 !?

 

뭔가를 먹고 있는 치이카와와

우사기 그리고 자동차 우사기를 구매했어요 !!

저기에 붙어있는 사진이 실제 크기와 비슷하다고 함 !

 
 
 
 

종류는 치이카와 우사기(토끼) 하치와레(가르마)는

뭐 먹고 있는 버전이랑 자동차 탄 버전 두개씩 있고

누워있는 모몽가와 몬스터친구(?) 하나 있어요

까봅니당

비닐포장이 되어있어요 !

치이카와 볼에 약간 까만 때같은게

묻어있어서 살짝 아쉬웠는데

제조중 가끔 이런 일이 있어서 어쩔수 업죠잉

그래도 저가피규어인데 퀄리티가 균등하고 좋은편인듯 !!

 

껌은 그냥 덤인 느낌 ㅋㅋㅋ

편의점에서 판매하려면 꼭 뭐 먹을거 하나 넣어줘야하나?!

껌은 소다맛껌인데 하나만 씹으면 좀 작아서

그냥 세개 다 씹어먹었어요

짜잔 !

피규어치고 크기가 꽤 큽니다

여자 주먹정도 크기가 되어요

근데 매우 귀여움 !!

일단 랜덤으로 나오는게 아니어서

원하는거 재고만 있다면 바로 구매가능해서 너무 추천드림

이정도 작은 피규어도 한국 피규어샵이나

굿즈샵같은데 가면 한 만원은 줘야 살 수 있으뉘,,

먼작귀 좋아하시는분들

또는 애기들한테 간단한 선물주고싶은분들

씨유가서 당장 구매하세요잉 !!!

나온지 얼마 안 되었는데 재고가 있는곳도

없는곳도 있어서 꼭 재고조회하고 가셔야합니다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