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호텔 추천 그랑벨호텔, 도톤보리 근처 대욕탕있는 깔끔한 숙소

딤딤♡ 2024. 6. 6. 09:00
728x90
반응형

그랑벨호텔 오사카

< granbell hotel osaka >

일본 〒541-0057 Osaka, Chuo Ward, Kitakyuhojimachi, 2 Chome−6−7 大阪グランベルホテル

⏱ 체크인 오후 3:00

⏱ 체크아웃 오전 11:00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왔을 때

1일차 2일차 총 이틀 묵은 오사카 호텔

그랑벨 호텔 입니다 !

도톤보리에서 도보는 15분

전철은 두정거장거리인 곳이에요

도톤보리 근처 숙소로 찾다가

대욕탕도 있고 후기도 좋아서 예약했어요


숙소 예약 방법

아고다 예약

 
 
 
 

클룩 예약 사이트

저는 아고다 라는 사이트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세금 포함 1박에 약 14만원 정도에 했습니다

그런데 클룩 사이트에서 6월달로 조회를 해보니

특가 할인과 쿠폰까지 하면

1박에 약 73000원으로 두배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날짜마다 성수기 비수기가 있으니

혹시 몰라서 5월자로 검색을 해보니

그래도 할인 등이 들어가 12만원대

제가 예약한것보다는 저렴하더라고요

📍 일본 오사카 숙소 그랑벨호텔 예약하러가기 (클릭)


체크인 (3층로비)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

로비로 오면 체크인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아쉽게도 한국인 직원은 안계셔서

일본어로 진행했어요 !

먼저 여권을 입실하는 사람 모두 보여드리고

대충 예약한 방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나머지는 한국어 안내종이를 주셔서

이거로 읽고 참고하면 되었습니다

로비 층에 어메니티와 전자레인지 자판기 등이 있고

19층에는 대욕탕이 있습니다

여성탕은 체크인할 때 여자손님이 계시면

따로 키카드를 주시기때문에

대욕탕 가실 여자분들은 챙겨가시면 돼요

코인세탁기도 19층에 있습니다 !

전 객실 금연이라 쾌적해용

 
 

저는 6층 객실을 이용했어요

복도도 넓고 고급스러운게 깔끔하더라고요

엘레베이터도 객실층은 키카드를 찍어야지

올라갈 수 있는거라 안전했어요 !


객실 룸컨디션

 
 
 

방에 들어왔습니다 ~

그런데 아시죠 .. 일본 호텔 숙소는

정말 방이 매우매우매우 좁습니다

우리나라 고시원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침대만 조금 더 클 뿐 ㅠㅠ

더블룸으로 침대는 크고 적당히 푹신하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그리고 요즘 빈대 예민하잖아요

먼지도 없는 청결함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침대 앞에 티비도 있어요

그래도 다른 호텔 후기들 보면

캐리어 하나도 두기 벅찬곳도 많던데

여기는 캐리어 하나 펼쳐놓을 수 있고

좁은 복도가 있어서

캐리어 한 두세개는 놓을 순 있겠더라고요

화장대겸 책상도 작은게 하나 있습니다

뷰는 사실 볼게 없어요

다른 건물 뷰..

저는 딱히 뷰까지 원해서 고른곳은 아니기에

숙소가 청결 깔끔하고 크기도 이정도면 괜찮아서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했습니다 ~

 
 

오른쪽사진 출처 그랑벨호텔

어두워서 다 흔들려버린 화장실

일본은 어디를 가도 다 비데가 있더라고요 신기

샤워부스도 있고 뜨건물도 잘나오고

수압도 좋고 다 괜찮아요 !!

욕조는 없지만 19층에 대욕탕이 있으니

몸 담구고 지지고싶은분들은 욕탕 이용하심돼요

 
 

객실 문 앞쪽에는 이런 금고와 미니 냉장고

커피포트와 물, 물컵등이 있어요

전기코드도 곳곳에 있어서

준비할때 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다~

 
 

샤워가운도 있는데

이거 진짜 찐으로 편했어요 !

길이도 매우 길고

대욕탕 이동할 때 무거운 옷말고

이 가운만 입고가도 된다고 했어요

 
 

하찮지만 드라이기도 있고

일본여행 준비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돼지코 변환기 필수인거 아시죠 !

전기코드가 출입구 거울 앞, 책상앞

침대 옆에 다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19층 대욕탕

 
 

모든 일과를 끝내고

대욕탕이 닫기 전 밤에

대욕탕 방문을 해보았어요

일본은 문신, 타투 하신분들의

온천, 욕탕 입장이 불가능한데

여기 그랑벨호텔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엘레베이터에 판매하는 음식들도

붙어있었는데 맛있어보였어요

 
 

19층으로 올라가면

오른쪽은 남성, 왼쪽이 여성입니다

세탁실이랑 자판기도 있어요

대욕탕 운영시간은 오전 6시~10시

오후 3시~ 새벽1시 입니다

 

출처 그랑벨호텔

일단 여자탕은 키카드 지참하셔야돼요

키카드찍어야 문이 열려서

들어가면 이런 긴 세면대에 드라이기와

빗, 로션 등이 비치가 되어있고

옆쪽에는 사물함이 있어서

거기서 옷이랑 물건들 넣으면 돼요

우리나라 목욕탕이랑 비슷합니다

꼬불꼬불한 머리끈같은거 달린 키 있어요

 
 

출처 그랑벨호텔

욕탕 내부는 이렇게 씻는곳과

큰 탕 두개가 있었어요

씻는곳과 붙어있는 탕은

일반 온도였고 왼쪽에 따로

문을 열고 들어가는 탕은

조금 더 뜨거운 탕이더라고요

일본여행 가면 하루에 2만보는 기본인데

다리가 퉁퉁 부었는데 따뜻하게

목욕을 하니까 피로도 풀리고 노곤해져서 좋았어요


그렇게 꿀잠을 잤다고 합니다

티비도 넷플, 유튜브 이런건 안 되지만

미러링이 가능해서 제 폰으로 연결해서

유튜브랑 넷플보다가 잤네요

저는 2일 연박으로 했는데

방해금지 붙여놓으니 2일째 아침

문 앞에 수건등 보충해주셔서 좋았어요

숙소 주변에 편의점도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다 있어서

편의점털이해서 야식도 먹고 잤습니다

숙소 방음도 좋아서 옆방에

투숙객들이 있는데도 아무소리 안나서

스트레스없이 잘 수 있었어요

숙소 근처에 일본 시장같은곳도 있어서

거기서 당고도 맛있게 먹었어요

 

 

일본여행 오사카 당고 맛집 오하기노탄바야 신사이바시 시장 현지인맛집

오하기노 탄바야 오사카 신사이바시 < Tambaya Senba Shinsaibashi > 3 Chome-4-17 Kyutaromach...

blog.naver.com


3층 로비 휴식실

일단 엘레베이터 왼쪽에

어메니티가 잔뜩있어서

마음대로 사용가능해요

우리나라는 이제 뭐 규제 한다고

칫솔도 돈 줘야되고 그러던데 ㅠ.ㅠ..

 
 
 
 

커피머신과 소파들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편의점 음식 데울때 좋았어용

 
 

일본 현지 느낌 낭낭한 숙소 주변

시끄러운 번화가와 살짝 떨어진곳이라 조용하고

일본 감성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철역 도보 4분거리라 가깝고

도톤보리도 전철 2개 거리밖에 안 돼요!

다른 숙소에도 머물렀지만

명성있고 오래된곳보다 여기가 훨씬

깔끔하고 편안해서 오사카 호텔 추천 드리고 싶었어요

일본여행 오사카 숙소 그랑벨호텔 후기 마칩니다

👇 여기서 예약 가능 👇

https://bit.ly/3yoPe0j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