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덴덴타운 오타쿠라면 가야하는 애니 굿즈 거리 여행코스

딤딤♡ 2024. 6. 25. 08:00
728x90
반응형

출처 구글맵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갔을 때

여행코스로 들른 오사카 덴덴타운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

애니, 게임 등 오타쿠들을 위한 거리인데요

도톤보리, 난바역 근처인곳이라 가기 너무 좋아요

저는 난바파크스 가면서 같이 들러줬어요

거리가 다 애니메이션 굿즈, 피규어, 인형 등을

파는 그런 우리나라의 굿즈,가챠샵 거리예요 !!

저녁에는 대부분 가게가 다 닫는데요

대신 메이드카페 메이드분들이

호객행위를 하러 나오시더라고요

저는 언어가 안 통하는 외국인 관광객이라

딱히 호객까지는 없었지만 신기한 광경이었습니다

출처 구글맵

약간 도로쪽으로 더 나가면

뽑기센터도 많이 나오고 메이드카페도 많이있고

전자기기파는곳도 많더라고요

닛폰바시전기가 라는 이름의 거리던데

요쪽은 전자거리인가봐요

저는 오며가며 한 3일정도 방문을 한 거리인데

첫날에는 저녁에 방문해서 다 닫고

여기는 열려있어서 구경했는데

애니메이션 캐릭터같은게 그려져있는

티셔츠를 많이 팔더라고요 !!

하나 살까했는데 가격이 한 5천엔 이상씩이어서 ..못삼

 

밤이라 다 닫고 게임센터 뽑기센터는

몇곳이 열려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치이카와의 우사기 인형

뽑고싶어서 한두번 해봤는데 실패했어요..

그러고 다음날 갑자기 뽑아버렸습니다 !!

얼마 안쓰고 뽑아서 더더욱 기쁨

한국 인형뽑기보다 훨씬 확률이 좋은듯..

쥐는 힘이 완전 달라요 ㅋㅋㅋ

출처 구글맵

오타쿠분들은 아실테지만

한국에도 있는 애니메이트

일본 현지의 가게는 엄청나게 크고 높습니다

한 6층 정도 되었고 사람도 우글우글해요

 
 
 
 
 

제가 좋아하는 우마무스메 친구들

등신대도 있고고 실제로 의상도 있어서

너무 진귀한 경험(?)이라 바로 사진 찍기..

 
 
 
 

오사카 애니메이트를 포함한

덴덴타운 거의 모든 굿즈샵을 구경했는데요

직원분들도 졸졸 쫓아오지않아 맘 편하고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종류여서 구경하면 시간순삭

피규어도 가게마다 가격이 상이해서

어디가 더 저렴한지 비교하면서 구매했어요

중고샵도 있어서 더욱 싸게 살수도 있더라고요

가게의 공통적인 단점은 .. 매우 협소함

피규어를 늘어놓느라 사람 다닐 공간이 증말 좁습니당 ㅋㅋㅋ

저런 애니메이션같은 굿즈도 많지만

산리오, 치이카와, 지브리 같은

머글픽 귀여운 굿즈도 잔뜩 파는곳도 많아요!

친구들 기념품으로 사주려고 찍었다가

여기저기 가다 급하게 비행기타러 간 바람에

살 수 없게 된 지브리 찡..

그리고 귀국하기 전

덴덴타운 거리에서 마지막으로 운좋게

원트에 뽑아버린 초매지컬 우사기 피규어 !!

직원분께서 오메데또(축하해) 라고 하시는데

한번에 뽑아서 돈이 안 되니까 약간 실망한 톤으로

축하를 해준 그 상황이 계속 기억에 남아요 ㅋㅋㅋ

 

대부분 덴덴타운 거리 가게 직원분들도 착하시고 재밌었지만

덴덴타운에서 딱 한곳 .. 입장하자마자

저를보더니 중국어흉내내면서 쏼라쏼라쏼라

기분나빠서 바로 나왔는데 거기 빼면 다 괜찮았었네요 ..

제가 어딜가도 한마디 안해도 한국어메뉴판 주냐며

누가봐도 한국인느낌이 나는듯했는데

보자마자 중국어로 그러는건 의도가 다분한듯싶고,,

애니메이트건물 근처에 있는 작은 피규어샵이었는데

간판 찍어놓을걸 그랬네요 ㅜ

어쨌튼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가시면

오타쿠분들께 여행코스로 추천드리는 곳

오사카 덴덴타운입니다 !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