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 이것만 있으면 스타벅스 안가도돼요

딤딤♡ 2024. 8. 1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마신 음료가 뭐냐고 물어보면

캐모마일 릴렉서 라고 답할 수 있는 사람인데요

한잔에 6천 7천원 이러면 꽤 부담스럽긴하잖아요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런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라는 액상시럽을 발견했어요

한통에 팔천원정도 하는데 이거면 캐모마일릴렉서 열번은 넘게 먹어요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이거입니다! 👇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시럽, 1.25kg, 1개 - 음료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390개를 가진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시럽, 1.25kg,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음료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마시는법은

캐모마일 30g + 냉수 120ml + 얼음

캐모마일 30g + 온수 120ml

캐모마일 30g + 탄산수 100ml +얼음 이네요

소비기한은 아주 넉넉한편입니다

기본적으로 1년이상인것 같아요

칼로리는 역시 당이 좀 많은 편

음료류는 어쩔 수 없는듯 싶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마시는것도 비슷한걸로 알아요

저당으로 내주면 더 좋을것 같네요 ㅠㅠ

 
 

색은 엄청 핑크는 아니였어요

끈적한 시럽이고 설명처럼 30g정도 넣어줬습니다

근데 이것보다 더 적게 넣어도 마실만 할것같아요

저는 차가운물 300ml에 저정도양을 넣는데 괜찮은듯해요

캐모마일 릴렉서를 마시면 부드러운 음료맛도 좋지만

은은하게 올라오는 캐모마일의 향과 효능때문인지

뭔가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약간 해골물 같은 느낌이지만요..?

물만 넣어서 마셔도 괜찮은데

얼음까지있으면 진짜 음료 마시는 기분이고

탄산수나 사이다 등으로 넣어서 에이드처럼 마셔도 맛있어요!

그런데 탄산수는 특유의 쓴맛이랑

캐모마일도 꽃잎 ?그런거라서 약간의 쓴맛이 있는데

둘 다 쓴맛이 극대화되어서 개인적으로는 잘 안해먹는 조합이었어요

이렇게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프레쉬 시럽으로

집에서 쉽게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 해먹을 수 있었는데요

캐모마일 릴렉서가 또 매번 있는 메뉴도 아니고

시즌메뉴같은걸로 가끔씩만 돌아오는데

인기는 많잖아요.. 그리운 분들이 홀짝이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괜찮아서 저는 두번정도 사먹었네요!

그렇지만 당관리를 해야하기때문에 조심스럽게 먹는 중 입니다 ㅜㅜ

여기서 구매가능합니다!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시럽, 1.25kg, 1개 - 음료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390개를 가진 다농원 캐모마일 릴렉싱 프레쉬 시럽, 1.25kg,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음료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보다 안전한 OTT공유사이트 겜스고 쿠폰 할인코드 까지

요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된것부터 넷플릭스도 가족공유가 막히고 점점 구독제 가격들이 늘고있어 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