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닷드 젤네일 전동 드릴비트로 네일 셀프제거후기

딤딤♡ 2023. 11. 10. 08:00
728x90
반응형

 

 

닷드 젤네일 네일드릴 7종 비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구매한 네일드릴 입니다

구매해서 사용한지 꽤 오래됐는데

사진 다 찍어놓고 안올렸던거 있죠?!

갤러리정리하다가 발견해서 바로 올려봅니다..

 
 

일단은 네일을 한번 받았는데

다른곳에서 네일을 또 받게되면

네일제거비용만 만원에서 2만원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셀프로 제거를 하면 제품비용만 드니까

장기적으로 봤을 때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때는 몰랐습니다.. 내 손이 똥손이라

그것에 대한 피해가 클줄은 ^_^

 
 

세라믹 드릴과 다른 6가지의 드릴

그리고 사포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꽤 찾아봤는데 저 세라믹 주는것부터

그냥 이득이라곤 하더라고요..!? 잘 모름

선만 연결하면 바로 돌아가요

 
 
 

젤네일을 제거하려면 먼저

사포로 전체적으로 갈아준 뒤에

다른걸로 세세하게 갈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사포부터 끼워주고 전원을 연결합니다

 

아래에 무언가를 깔거나

샵 처럼 가루 흡입하는 무슨 기계가 무조건 필요해요

빙빙 도는 드릴을 슥슥 그어주면 됩니다..

 
 

조금만 그어본것

신기한게 젤 덩어리가 떨어져나갈 때도 있어요

이게 떨어진 젤덩어리 ㅋㅋㅋㅋ

생각이랑은 좀 달랐달까요 ..

저는 쿠팡봉투 깔고 그 안에서 했는데

하얀가루들이 보이나요 ??

저런게 엄~청나게 쌓임..

그래서 마스크도 쓰고 했어요

 
 
 

평평한것도 잘 벗겨지고

튀어나온거나 파츠도 잘 제거되긴하지만

약간 무서움 ...

그리고 드릴질 하면서 어느쪽은 이미 없어졌는데

어느쪽은 젤이 아직 남아있어서

골고루해야되는데 약간 어렵더라고요

저렇게 조금씩 남은건 작은 드릴로 하면 되는듯

 
 

다 갈고난 손가락..

물티슈 진짜 엄청 많이 써야해요

가루날리면 슥슥 닦아줘야해서..

그래도 가루 정리하면 꽤 그럴싸하죠?!

 
 

저는 오른손잡이라

왼손으로 오른손 하는건 증말 어려웠어요

그래가지고.. 그냥 내 손톱도 많이 갈아버린듯

저는 제 손톱을 많이 갈아도 그냥 얇아질뿐

상관이 크게 없을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원래 손톱이 다른분들보다 훨씬 얇은편인데

제가 셀프로 갈아서 망해가지고 ..

종잇장같은 손톱을 가지고 새 네일을 받으러갔어요

젤 구울 때 진심으로... 개뜨거워 죽을뻔

약간 치과에서 신경치료하는 느낌으로다가

네일샵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조의 고통을

느끼고 온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또 악으로 깡으로 버티는 근성이 있어서

뜨거우면 뺐다가 넣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괜히 네일이 잘 안굳고 그럴까봐

한번도 안 빼고 했는데 눈물고일정도로 뜨거웠음..

결론은 이 셀프네일제거하고 새 네일하고

너무 고통스럽고 손톱이 복구가 필요해서

마지막으로 또 셀프제거하고 ..

한 5개월 이상 네일을 쉬고 있습니다

쉬는 때에 진심 손톱 계속 부러졌어요

 

똥손분들은 그냥 돈을 투자해서

전문가에게 안전하게 받읍시댜..

 

 

닷드 젤네일 네일드릴 7종 비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