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인테로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후기

딤딤♡ 2023. 11. 13.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예민장, 장건강이

안 좋아서 요즘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먹고있는 유산균이 똑 떨어져서 찾고있던 중

새로운 유산균을 발견했어요

바로 인테로 모유유산균 100억유산균입니다

모유유래 유산균인 2종 루테리와

가세리 라는게 함유되어 있다네요

이것저것 찾아봤을 때

유산균은 100억마리정도는 되어야 한다더라고요

그리고 유산균 찾을 때 마다 봤던

정말 유명한 유산균 3대 원료사인

듀폰다니스코 생유산균 17종이 있어

믿고 선택해도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부원료 3종도 함유되어 풍부한것같아요 !

 
 
 

100억유산균을 먹어야하는 이유가

유산균이 투입된 그대로 전달이 안 된다고 한것같아요

배출되기도하고 어쩌고.. 그래서

이렇게 투입갯수가 높은걸 먹어야지

100억마리 보장이 된다고해요 !!

이 유산균은 200억마리가 투입되어서

100억마리가 보장되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그런 유산균인것 같아요

 
 

안에 이렇게 10개씩 된 팩이 있어요

개별로 이렇게 되어있으니

위생에도 더 좋은것같아요

유산균들이 보통 한 통에 가득 담겨있어서

맨날 손에 털어서 여러개 나오면 넣고 그러잖아요 ㅋㅋㅋ

그리고 이거는 하나씩 뜯어서

가지고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하나를 툭 까봤는데요

상세페이지를 보니까 캡슐이 부셔질 수 있으니

윗쪽에서 말고 판판한 뒷쪽에서 까서 먹으라네요!

전혀 생각지 못한 부분이었는데

써놓으셔서 앞으론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하루에 한 알씩 물이랑 섭취하면 됩니다

캡슐로 되어있어서 알약 그대로가 아니어서

목넘김도 편하고 캡슐 크기도 적당하네요!

저는 캡슐이 조금만 커도 목에 걸리고

상처나서 이물감 느끼곤 하는데

이건 스무스하게 들어가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그냥 캡슐이 아니라

가루형태나 알약형태면 먹기가

꺼려지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

캡슐덕분에 더 부드럽고 맛도 안나서

먹기가 쉬워지는것 같았습니다 ~

패키지도 예쁘게 생겨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고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먹어보려고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