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그린세라 유산균 위와 장을 한번에, 락토필위원장

딤딤♡ 2023. 11. 22. 08:00
728x90
반응형

위와 장 건강에 한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필위원장 입니다

저는 평소에 인스턴트, 배달음식

맵고 달고 짠 음식 들을 달고 사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배가 아프거나

화장실에서 죄의 시간을 치르는 때가 많이 생겼어요

저도 너무 고통스럽고 ㅠㅠ 제 몸 건강에 미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위와 장 건강을 위해서

노력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찾다가 알게되었어요

이 락토필위원장은 그린세라F 이랑 유산균

만난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특허 이중캡슐인 캡인캡기술로 만들어졌다고해요!

저는 이번에 완전 처음 들어본것인데

너무 신박하고 천재적인 기술같아요..

식약처에 기능 인정도 받은

위와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캡슐이래요 ~

패키지가 워낙 깔끔하고 예뻐서

그냥 어디에 둬도 어울리는것같아요

 
 
 

위원장의 주 원료는 위건강 기능성 원료인

그린세라 F 랑 유산균인데요

유산균은 워낙 장에 좋은거 다들 아실테고

그린세라F는 처음들어봐서 찾아보니까

위 점막을 보호해서 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해요

 
 

내용물을 꺼내봤어요 !

너무 예쁜 둥근 케이스에 담겨있더라고요

 
 

밀폐력도 짱짱합니다!

저처럼 자극적이나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계속해서

위장이 예민해지신 분들

잦은 회식 술자리 나가시는 회사원,

예민한 수험생 등 분들에게 추천된다 하네요!

 
 
 

캡슐이 정말 신기했어요

이중캡슐이 위에서 필요한 성분은 위에서

장에서 필요한 성분은 장으로 간다고해요

이너캡슐은 장용성 캡슐로 이루어져있어서

위에서 녹지 않아서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가 가능해요

알약 크기도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보통 알약보다 살짝 작은편인것같아요

이중캡슐이라고 해서 더 크려나싶었지만

목넘김에 불편감이 전혀 없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가능한 매끈한 캡슐이었어요!

저는 정말 목넘김에 예민해서

조금만 큰 알약을 섭취하면 목에 하루종일

긁힌 이물감이 들고 아프기까지도 하는데

저처럼 목넘김에 예민하신분들께

정말 중요한 이점이 될것같습니다 ~!

 
 

내부 케이스도 정말 깔끔하고 예뻐서

어디에 놓아도 손색이 없는 느낌!

그리고 가볍고 작은 크기여서

회사나 학교 여행 등 어디든 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가 가능할것 같아요 ~!!

락토필위원장으로 위와 장을

동시케어 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