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쿠팡 칫솔살균기 추천 크리썸 가정용 벽걸이 살균기

딤딤♡ 2024. 3. 28. 08:00
728x90
반응형

 

 

크리썸 가정용 휴대용 무선 UV USB 충전식 벽걸이 건조기 칫솔살균기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내돈내산 구매한

크리썸 가정용 무선 벽걸이 칫솔살균기 입니다

칫솔 살균기 이것저것 보다가

내구성이나 성능등이 마음에 드는게 잘 없더라고요

그리고 예산이 적은 저에게는 저렴한 ..가성비가 중요했어요

그러다가 이게 벽걸이 무선인것과

시계 등이 나오는게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요로코롬 구성이 있네요

본품과 안에 끼울 수 있는 케이스(?)

충전기 선과 사용설명서를 줍니다

아주 깔끔하고 작은 사이즈여서 좋은듯 !

 

칫솔살균기 본품과 양면테이프 !

강력접착테이프인 3M이라고 해서

안 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테이프로 붙인다고 ..?

화장실에 붙일건데 습기도 차고 그러면

금방 떨어지는거 아닌가 걱정이 많았거든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위치 옮길때

진짜 안 떼어져서 몇시간동안

드라이기로 가열하면서 뗐어요..

 
 

안에는 일반 칫솔걸이가 들어가 있고요

똑 떼면 다른거로 바꿔 끼울 수 있어요

다른거는 한칸은 면도기 칸인것 !!

충전기선은 있는데 어답터? 그건 없어요

너무 전력이 높은 어답터 쓰면

망가질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적당한거로 충전을 해줬습니다

한번 충전하면 거의 2달 이상 가는것 같아요

 
 
 

이렇게 화장실 벽면에 붙였습니다

진짜 너무 잘 붙어서 한번 잘못 붙이면

돌이킬 수 없게 되니 조심조심 붙이시길. .

저는 모르고 벽면이랑 넘 딱붙여서

엄청 가까스로 설치함 ;; ㅠㅠ

꼭 뒷 판이랑 본체랑 꽂고 사이즈 넉넉잡아서 하시길..

닫으면 이런 느낌이고요!

자리차지 크게 없고 깔끔하니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시계기능까지 있어서 좋은데

시계는 맨 처음에 작동했을 때

시간 보고 직접 맞춰줘야합니다 ㅋㅋㅋ

 
 

충전중이면 표시도 뜨고

6시간마다 알아서 건조 살균 기능도 있어요

그리고 버튼 누르면 바로 살균도 가능함 !

보시는것처럼 면도기도 걸수도 있고요

칫솔도 네개나 걸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가능 !!

 
 

시간설정도 하고 아주 잘 사용중 !

하지만 저희집 화장실에는 창문이 없어서 그런지

습기가 많이 차서 칫솔 끼우는 곳에

곰팡이가 피기도 했어요 ㅠㅠ

락스로 싹 청소해주고 위치도 옮겨서 잘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진짜 옮길때.. 안 떨어져서 장난아니게 고생함

뒷 판도 휘어질만큼 안 떨어져요ㅋㅋㅋ

 

 

크리썸 가정용 휴대용 무선 UV USB 충전식 벽걸이 건조기 칫솔살균기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