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게

대전눈썹 둔산동 아티스트비에스 속눈썹펌 받고왔어요

by 딤딤♡ 2024. 4. 17.
728x90
반응형

아티스트비에스 둔산본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233번길 28 , 3층 3호

📞 0507-1490-2101

⏱ 월~토 10:00 - 20:30

📍 일요일 휴무

아티스트비에스 둔산본점은 토탈뷰티샵입니다 브로우관리 / 왁싱 네일아트 / 웨딩네일 / 웨딩촬영네일 / 손톱연장 속눈썹연장 / 속눈썹펌 / 노글루영양펌 스킨플래닝 / 속눈썹생장술 / 눈썹정리 슈가왁싱 / 웨딩왁싱 / 임산부브라질리언 전문 토탈샵입니다 뷰티 전공 17년 국제 뷰티 대회 총괄 심사위원장 국제 뷰티 대회 시상위원장 사단법인 미용협회 부회장 다년간의 노하우 '기술력이 답이다' 성심 성의껏 아름답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대전 둔산동 아티스트비에스 방문했습니다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 ~!

저는 처음 방문하는 관리샵이었는데

곳곳에 분점이 되게 많이 있더라고요 !

그런데 여기 둔산동이 본점이라고 하기에

엄청난 실력을 가지신곳이 아닐까..하면서

기대하면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

 
 

저는 속눈썹펌으로 예약해서 몰랐는데

네일아트와 눈썹 등등 여러가지

뷰티 시술을 많이 하고 계시더라고요 !!

이미 네일아트 받고 계시는분도 계셨어요

이미 근처분들에게는 단골분들도 많은 곳인듯 !

 
 
 

예약을 확인하고

설문지(?) 같은거를 주셨습니다

다른곳과는 달리 꽤나 체계적인 느낌 !

다른곳은 속눈썹펌 종류도 한가지로 고정되어있고

이것저것 물어보진않았는데

여기는 속눈썹 상태나 피부상태 등등

또 원하는 컬을 선택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저는 C컬만 있는줄 알았는데 J컬 L컬 다양하게 있었어요

컬마다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고

일반적으로 C컬을 한다고해서 저도 C컬로 요청드렸어요

 
 

여러가지 제품도 놓여있었고

매장이 생각보다 넓은곳이었어요 !

직원분도 많이 계셨었고

제가 가본 뷰티관리샵은 대부분 1인샵으로

좁고 직원분도 한분밖에 없어서 불편할때도 있었는데

여기는 직원분들도 많고하시니까 좋더라구용

 

적을것들 다 적고 관리실로 안내해주셨어요

따뜻한 관리침대가 있었고

관리실이 너무 눈부시지않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관리실은 따로 1인실이었습니당

하찮은 인형도 있는데 저것은 왜있을까 궁금 ㅋ.ㅋ

 
 

저의 관리 전 속눈썹

저는 속눈썹은 엄청 긴 편인데

추욱 쳐져있어요 .. 뷰러를 해도 쳐지는 편이라

아예 펌을 하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관리를 받는 중

침대가 따뜻해서 잠이 와요

중간중간에 15분, 10분 놔두는 타이밍이 있는데

시술하실때에는 밝게 하시다가

이런 시간이 되면 은은하게 불을 바꿔주셔서

아주 섬세하고.. 잠오기가 좋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저의 속눈썹 펌이 완성이 되었어요 !

컬이 아주 잘 들어갔더라고요

1시간 정도 소요가 되었고

꼼꼼하게 잘 봐주신덕에 아주 만족스러운

속눈썹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