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여행 게장백반, 짱구네 간장게장 솔직후기

by 딤딤♡ 2023. 1. 13.
728x90
반응형

 

 

< 여수 짱구네간장게장 >

월~토 11:00 - 15:30

일요일 휴무

여수 여행 갔을때 방문한 게장맛집 !

유튜버 여수언니 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여행코스로 넣어봤어요.

사실은 여기보다 엄청유명한 꽃돌게장1번지 인가 거기를 가려다가

양도 너무 많고 학생에겐 조금 비싼감이 있어서.. 아주 저렴한 이곳을 선택했습니당

메뉴는 게장백반 하나밖에 없다고 하네요

만원씩인데 아주 저렴합니다

매장은 그리 넓은편은 아니고

여기저기 후기에 사장님께서 무섭다, 불친절하시다, 음식을 던진다..? 이런 얘기가 있었어서

바싹 긴장을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기분따라 다르신가..

그냥 남사장님께서는 무뚝뚝하시고 여사장님께서는 넉살좋으신 편이었어요

푸짐한 반찬들이랑 국과 밥까지 나옵니다!

증말 마싯겠주..

게장도 게장인데 반찬이 엄청 많아요.. 요런 백반이 만원밖에 안한다니!!

간장게장이 양이 더 많고 게 크기도 큽니다

양념게장은 그냥 서비스인 느낌?

라고 감동하는 순간 간장게장을 먹었는데 세상 이렇게 짤 수가 없습니다.

간장게장이 짜지 그럼 안 짜겠냐.. 하시는분도 계실텐데

상상을 초월하는 짬 입니다.

진짜 제가 먹어본 마라샹궈.. 그거에 10배는 짭니다.

제가 돈도아깝고 식탐이 많아서 음식을 절 대 남기지 않는 편인데요

반절도 못 먹고 나왔습니다. 너무 짜서 혀가 마비가 오고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이상 먹는건 그냥 고문인것 같아서요..

근데 메추리얼이나, 국은 맛있었습니다

사실 국도 좀 짠편입니다 간이.. 깻잎같은것도 짜고 ㅋㅋㅋㅋ 다 조금씩 짰는데.. 이건 진짜 저희만 느낀게 아니라..

저희가 한창 먹고 있을때 옆 테이블에 다른 커플분이 오셨는데

한입 먹자마자 .. " 이거 왜 이렇게 짜.. ? " 하셨어요

저희가 간 날만 이랬을까요????...

여튼 입은 얼얼하고 배는 고픈 상태로 .. 떠낫습니다

지금은 개선되었을지 모르겠지만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똑같을것 같아요.

여수나 부산분들 로컬맛집은 좀 짜다는 얘기를 들어본것 같긴한데

그런것치곤 여기저기 갔을때 여기만 심각하게 짠게 유일했어요...

내가 진짜 극한의 짬을 이겨낼수 있다.. 가성비로 꾸역꾸역먹겠다하시면 여기 가시고요..

저는 비싸고 웨이팅 있어도 다음에는 그 유명한 곳을 가볼려고요 ㅠㅠ

여수여행 오자마자 첫 스타트로 여길 갔었는데..

아주 멋진 스타트엿어요 ^.^ 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