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푸드코트 츠쿠네, 롤썸

by 딤딤♡ 2024. 4. 29.
728x90
반응형

롤썸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 지하 2층

📞 0507-1434-7892

⏱ 매일 10:30 - 20:00

소고기 불초밥 볼카츠 츠쿠네 에그롤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푸드코트를 방문했을 때 발견한 롤썸 입니다

지나가다 봤는데 굉장히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더라고요

전품목 5+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고

소고기 츠쿠네, 불초밥, 볼카츠 라는것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츠쿠네 라는 이름은 언뜻 보면 일식인가 ? 싶긴한데

무슨 음식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위키를 찾아보니

츠쿠네는 일본의 닭고기 미트볼로 야키토리 방식으로 자주 요리되지만 튀기거나 굽거나 삶기도 한다. 달콤한 간장이나 야키토리타레 소스를 바르는데 이는 데리야키 소스와 자주 혼동되기도 한다.

이렇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베이컨밥말이 그런 개념같았어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슬쩍보면 비슷비슷한 느낌

소고기불초밥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소고기불초밥과 츠쿠네란것을 하나씩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바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사가는것으로 ..

위에 종이박스같은게 있는데

여기에다가 먹을것 담아서 계산하면 되어요

박스단위이길래 한개 두개는

안 될까봐 여쭤봤는데 가능하시다고 ..!

 

소고기 불초밥과 츠쿠네 하나씩 입니다

가격은 개당 3900원 했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껴짐 ..!

그리고 종류가 하도 많아서

그때도 비주얼 좋은거로 사서

정확히 뭐 샀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소고기 불초밥은

생각보다 불향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고

밥이 차가워지고 소고기는 말라가는 중이었음..

피크닉가서 먹기 좋은 느낌이긴하나

하나에 3900원이나 한다고? 믿을 수가 없다 ㅠ

츠쿠네는 겉면은 미트볼같은 느낌인데

안에는 밥으로 가득 채워져있었는데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밥이 차가워진 타이밍이라

다소 딱딱하고 퍽퍽하게 느껴진듯. .

푸드코트 구매 음식 먹을 수 있는 자리에서

구매 후 바로 먹었는데 상당히 아쉽다고 생각이 들어요

차라리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렸으면

조금 더 나았을것 같기도 한데 ㅠㅠ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

하지만 갓나왔을 때의 맛의 퀄리티는 어떨까

궁금해지는 그런 느낌이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