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기내수하물 여행용가방 후후형제 보스턴백 후기

by 딤딤♡ 2024.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이 처음이다보니까 아는것도 없고..

최대한 유튜브같은거 열심히 찾아서

필수템들은 가져갔는데 이런 캐리어보조가방

기내수하물 여행용가방 은 생각을 못했었거든요

평소 들고다니는 크로스백만 가져갔는데

생각보다 쇼핑을 많이해서 쇼핑봉지들을 덜렁덜렁

따로 들고다녀서 불편했었어요

그러다가 이런 여행용가방 보스턴백 이라는게

있다는것을 알게 되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어요 !

주문 후에 배송은 되게 금방 왔습니다 !

색상은 아이보리 / 핑크 / 민트 / 블랙 / 인디핑크

다양하게 있어서 저는 아이보리로 골랐어요 !

포토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중이시더라고요

여권케이스 등 증정해주신다고 합니당

따로 인스타그램 팔로잉 이벤트도 진행하신다고해요

인스타 팔로우 후 구매시 10%를

네이버포인트로 환급 해주신다고 합니다 !!

 
 
 

누빔 디자인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예쁘더라고요 !

그리고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편이어서

더 많은것들을 담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여행용가방 자체는 굉장히 가벼웠습니다!

그리고 꼼꼼한 검수 후에 보내주신다는데

역시 바느질하나 이상한데도 없이

괜찮은 상품으로 보내주셨어요 !

 
 

내부 공간도 굉장히 넓은편 입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아랫면은 또

가로로 지퍼가 달려있어서 열 수 있더라고요

아랫쪽에는 자주 꺼내는것들 또는 판판한 것들

넣고 가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바깥에도 포켓이 있어요 !

뒷면은 지퍼 포켓 앞면은 뚫린 포켓!

그리고 안쪽에도 지퍼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양한 수납공간이라 좋아요!

뒷면은 이렇게 뚫려있는 디자인인데요 !

제가 이게 너무 신박해서 이 가방을 선택한 이유이기도해요

 

출처 후후형제상회

이렇게 캐리어 손잡이에다가 매달수가 있더라고요

캐리어는 어차피 끌어야하는것이고

기내수하물 여행용가방도 들고 다닐라면

되게 힘들것 같은데 이렇게 끼워서

그냥 끌고다니면 되니까 너무 신박한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그냥 들고다니기에도 문제가 없어요

그리고 같이 주신 끈을 연결하면

크로스백처럼 된답니다

저는 하루 캠핑같이 놀러가기로 해서

이 가방으로 다녀와봤는데요

떡볶이 밀키트, 과자 10개정도, 외투 2개

여행용 파우치 큰거 두개, 1.5L 콜라

를 맨 아랫면 공간 제외하고 안쪽에만 넣었는데도

넉넉하게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짐도 잔뜩이라 원래같았으면

가방 두개 세개로 나눠가져갈 무거운 양을

가방 하나로 가져가서 간편했고

콜라랑 밀키트 등 때문에 굉장히 무거운 편이었는데

가방이 무게감 있는것도 잘 버티더라고요!

해외여행 갈 때 캐리어에 꽂아서

돌아다니는게 얼마나 간편할지

기대가 되고,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요!

후후형제상회 기내수하물 보스턴백 후기 마칩니다!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