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문화동맛집 푸짐한 소바 우동 일식집 튀김과 함께 먹는 냉모밀 소바노하나

by 딤딤♡ 2024. 5. 31.
728x90
반응형

소바노하나

대전 중구 중앙로 28

📞 042-254-7811

⏱ 월~토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일요일 휴무

🚗 지상 2,3층 주차장 주차가능

소바 우동 돈까스 전문점 소바노하나 입니다. 저희 소바노하나의 육수는 직접 개발하여 엄선된 최상급 재료로 정성을 들여 우려낸 비법육수입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차별화된 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전문화동맛집 소바노하나 방문했습니다

서대전네거리쪽 병무청, 대전예술가의집 사이에 있어요

도로쪽에서 보면 2층인데

다른쪽에서는 1층이어서 1층이라 하더라고요

엘레베이터 탈 때 헷갈렸어요..

엘레베이터 1층으로 내려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매장이 나와요 !

주차는 지하주차장은 이용불가하고

2,3층 지상주차장은 이용가능해요


매장 내부&인테리어

 
 
 

매장은 시원한 창이 보이는

따스한 분위기였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주변 회사원분들이

점심시간에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2명이서 오면 2인석에 앉아야해요


메뉴

📌 메뉴 & 가격

저는 모리소바 / 덴소바 / 가라아게 주문했어요

덴소바 9,500

돈까스소바 9,000

모리소바 7,500

김치알밥 7,500

소고기알밥 8,500

회덮밥 9,500


음식

모리소바 / 덴소바 / 가라아게

주문한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반찬은 단무지랑 김치를 주십니당

와사비랑 파 무 는

개인 취향에 맞게 덜어넣을 수 있네요

 
 
 

📌 모리소바 8000원

모밀이 판에 따로 나오고

시원한 국물에 찍어먹는 소바예요

살얼음 동동 국물이 다른 소바보다 제일 시원해서

무더운 여름 시켜먹기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소바보다 달달한 편이더라고요

초딩입맛 저격하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

국물에 무랑 파 와사비를 적당히 넣고 섞고

메밀면을 집어서 잘 넣어서 먹어줬어요

와사비 취향에 맞게 넣어주면

알싸한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

 
 

📌 덴소바 9500원

튀김이 함께 나오는 덴소바입니다

무랑 와사비 파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어요

와사비는 윗쪽은 걷어낼 수 있어요

모리소바에 비하면 조금 덜 단편의 국물 !

정석적인 냉소바의 느낌이었어요

튀김가루도 같이 뿌려져 있어서

더 식감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모리소바보다는 덜 차가운 느낌이어서

달고 덜달고 차갑고 등 개인 취향에 맞는것으로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튀김은 새우튀김이랑 단호박

오징어튀김 등이 있더라고요

모듬튀김 필수 조합으로 있었어요

여러가지 튀김종류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 가라아게

전체적으로 촉촉한 가라아게였어요!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겉바속촉 사이드로 즐기기 좋았어요

대전문화동맛집 소바노하나 후기마칩니다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