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타코야끼 4가지맛 타코이찌 서대전점 배달 솔직후기

by 딤딤♡ 2024. 6. 7.
728x90
반응형

타코이찌 타코야끼 서대전점

(상호명 고냉고떡대전점)

📞 050-36219-1730

⏱ 매일 11:00 - 24:00

📍 수요일 휴무


 

타코야끼가 먹고싶어서

배달의민족을 뒤적거리다 발견한

타코이찌 타코야끼 서대전점 입니다

무려 네가지맛의 타코야끼가 있길래

잔뜩 먹으려고 이거로 골라봤어요

오리지날 순한맛 / 갈릭디핑 순한맛(+500)

와사마요 순한맛 (+500) / 네기대파 순한맛 (+700)

가격은 16600원에 배달팁 2000원 이었어요

 
 

이렇게 네가지 맛이 배달되어왔습니다

20알에 16600원..

맛별로 추가금이 있는게 있었지만

한 알에 830원 꼴이어서

살짝 가격은 비싸다고 느껴지긴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타코야끼는

한알에 500원이 맞는것 같음 !!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스

따로 찍먹소스도 주시더라고요

가스오부시의 맛이나는 타코야끼 소스

매운것과 다른 맛이 나는

소스들 선택도 가능해요

 
 

오리지날 순한맛 / 갈릭디핑 순한맛(+500)

오리지널은 그냥 딱 기본 타코야끼의 맛

위에 문어 토핑이 있는게 신기하더라고요

그런데 전체적으로 진짜 문어 사용하시는것은

아닌것 같이 느껴졌었어요

갈릭디핑은 갈릭소스 맛 !

요즘 타코야끼도 엄청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갈릭맛이 맛있더라고요

 
 

와사마요 순한맛 (+500) / 네기대파 순한맛 (+700)

알싸한 와사비 마요 타코와

파 토핑이 추가된 타코야끼

둘 다 괜찮아요

와사마요는 꽤 알싸하고 매콤하니까

맵찔이분들은 조심하셔야합니다

파 타코야끼가 요즘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도 오사카여행 가서 현지에서

파 타코야끼를 먹고 왔는데

비주얼이 많이 달라요 .. 저런 느낌이 아닙뉘다

오사카 하나타코 갔을때 먹은 사진

 

제가 먹고온 파는 좀 더 파랗고

촘촘하게 썰어져있는 건강한 느낌이에요

타코이찌것은 파가 좀 아삭하고

크기가 큰편이라 먹기가 불편한 느낌이 있었어요

 
 
 
 

타코야키 알 크기는 좀 작은편

전체적으로 따로 문어토핑이 올라가있어요

제가 먹어봤을 때, 철판에서

직접 굴려서 만드시는곳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요즘 다른 음식점에서 추가적으로

타코야끼까지 판매하시는 곳이 많은데 그런곳 같았어요 ..

보통 직접 굴려서 판매하는 곳에는

배달 타코야끼라고 해도 설명란 같은데에다가

그런 사진을 첨부하고 어필을 많이 하는데 없는점,

진짜 문어를 사용하는 곳은 가문어가 아니라고

어필을 많이하는데 그것도 없는점 !!

을 보아서.. 둘 다 아니라는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냉동 타코야끼 데워서 주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철판에 직접 굴려서 만드는 곳 아니면

타코야끼 먹는 의미가 없다 생각해서

가성비도 별로고 아쉬운점이 많았던것 같아요

저는 재구매의사가 없습니다!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