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성심당 포장빙수 컵빙수 딸기 맛이 변했다.. 마감시간 가격 본점 앞 옛맛솜씨 후기

by 딤딤♡ 2024. 7. 5.
728x90
반응형

성심당 옛맛솜씨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4

⏱ 매일 09:30 - 21:00


최근에 성심당 빙수가 또 인기가 있더라고요

여름철에 제가 열심히 먹던 빙수인데..

이제 인기가 있어서 웨이팅까지 하게되버림 ㅠ

 
 

포장빙수는 성심당 옛맛솜씨에서 할 수 있는데요

성심당 본점 바로 앞 건물이에요

바로 앞인데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지금은 인기가 많아져서 모르는분이 적은듯,,


성심당 빙수 포장빙수 메뉴 가격

 
 

저는 컵빙수 딸기를 주문했어요

매년 정말 잘 먹은 메뉴인데

컵빙수가 어째 가격인상도 없이 몇년동안 똑같네요

포장빙수 (전설의팥빙수) 6000원

컵빙수 (팥, 딸기) 3000원

살얼음식혜 4000원

께끼 1500원

팥앙금 1000원 찹쌀떡 500원

 

저는 수요일 오후 6시 35분에 주문 완료했어요

줄서있는데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마지막 주문" 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며칠전에도 왔었는데 6시 쯤 주문하려하니

눈 앞에서 마감이 되었었어요

제 주문을 끝으로 마감 되었습니당..

(전설의 팥빙수만 됨)

이렇게 안 되는 쪽 메뉴 적힌 창문은 닫아버리심!

컵빙수 드시고싶으신분들은

5시 이전에 가시는게 안전할것 같습니다

 
 

기다리는데에 덥지말라고

시원한 바람 나오는것도 있어요

옛맛솜씨 앞 포장빙수 저 기계에

원래는 빙수 얼음 산이 있는데

진짜 마감됐나봐요 하나도 없음..!

 
 

전설의 팥빙수 포장은 이렇게 나와요

동그란 포장용기인데 박스까지 주심!

저는 개인적으로 얼음빙수는 안 좋아해서

자주 먹지는 않아용 ..

롯데백화점 성심당에서 먹은 전설의 팥빙수 후기 👇

 

성심당 대전 롯데백화점 야끼소바빵 나오는 시간, 빙수 후기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 서구 계룡로 598 📞 1588-8069 ⏱ 매일 08:00 - 22:00 🚗 주차는 롯데...

blog.naver.com

 
 

딸기컵빙수가 나왔습니다~

위에가 원래 떡하나랑 쿠키가 있었는데

이제 떡은 없어지고 쿠키도 가루로 되었네요

 
 
 

제가 먹은 2019년도 성심당 컵빙수

예전에 작성한 블로그글이 있었어요

위에 올려진 생크림 맛은

케익부띠끄 케이크에도 쓰는 듯함

생크림케이크에서 맛봤던 그맛 그대로라 맛있어요

 
 

그런데 세상에 ...

우유얼음 비중이 거의 없고

그냥 생얼음 비중이 크더라고요 이럴수가

원래 100% 우유얼음이었던것 같은데..

사르르 녹으면서 우유의 진한맛과 딸기청의 조화가

좋은 그런 맛이었는데요

그냥 얼음에 딸기청은 아주 조금

나머지는 딸기맛 시럽인것 같았어요..

맛과 퀄리티가 많이 떨어졌네요 ㅠㅠ

가격인상을 안 하는 대신 퀄리티를 떨군건지

저는 솔직히 이 맛이면 먹을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맨 밑에 딸기 슬라이스 두개 발견하고

나머지는 뭐 없음,, 딸기청과 우유얼음을 돌려주세요

제가 캡처한 예전 글의 반응을 보면

진짜 맛있다는 말이 많은데

이거는 그냥 얼음슬러쉬를 3000원내고 먹는거라

글쎄요,,, ㅠㅠ 맛이 없어졌어요...

이 맛 그대로라면 저는 비추천 합니다 무.조.건

 

성심당 본점 2층에 있는 테라스키친에서 파는 빙수글도 한번 봐보세용

테라스키친도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무조건 있지만

포장 안 되는 대신 우유얼음에 100% 딸기청이라 맛 보장가능..

(이것도 지금은 바꼈나는 잘 모르겠는데 안 바꼈으리라 믿어요..)

 

대전 은행동 성심당 본점 2층 테라스키친 빙수 꼭 드셔보세요

테라스키친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2층 📞 042-220-4128 ⏱ 매일 10:00 - 21:30 📍 라스트오더 20...

blog.naver.com

 

 

 

대전 은행동 성심당 2층 테라스키친 :: 딸기, 망고 빙수 맛집

테라스키친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2층 📞 042-220-4128 ⏱ 매일 10:00 - 21:30 📍 라스트오더 20...

blog.naver.com

대전 은행동 성심당 빙수 포장빙수 컵빙수

후기 마칩니다 !!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보다 안전한 OTT공유사이트 겜스고 쿠폰 할인코드 까지

요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된것부터 넷플릭스도 가족공유가 막히고 점점 구독제 가격들이 늘고있어 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