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코스추천 송도 구름산책로 스카이워크, 케이블카 타는 길에 가보세요

by 딤딤♡ 2024. 8. 21.
728x90
반응형

송도구름산책로 (스카이워크)

부산 서구 암남동 129-4

⏱ 매일 06:00 - 23:00


 
 

부산여행 갔을때 여행코스로 방문한

송도해수욕장 근처 케이블카 쪽 송도 구름산책로 입니다

송도로 가면 주요 관광지 구역이랑은

꽤 거리가 있어서 한번에 주변을 둘러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케이블카 타는 길에 구름산책로를

꼭 넣어서 가고싶었는데 가는길에 코스로 껴넣을 수있었습니다

저는 버스를 타고 먹거리타운쪽으로 쭉 갔어요

 
 

이렇게 송도해수욕장도 보이고

구름산책로라는 버스정류장도 있더라고요

여기까지 오는 버스는 잘 없는것 같긴해요

네이버지도로 봤을때 조금 더 멀리 있는곳만 알려주더라고요

 
 

이런 안내판이 있는곳부터 저는 출발을 했어요

케이블카와 가까운구간부터 시작할수도 있어요!

타이타닉 포토존도 있고 웃기더라고요ㅋㅋㅋ

하찮은 조타기도 있었던것같아요

 
 
 
 

이 부분은 이렇게 파란 난간이 있는

긴 다리로 이루어져있어요

바다 바람도 느껴지고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쭉쭉 오면 나무로된 난간에 도달합니다

여기까지 오면 거의 끝난거에요

걷는 소요시간은 15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여행까지 와서 무슨 산책이야 싶을수도 있는데

여기는 그냥 산책이 아니라 바닷가 산책이고

또 바다 위를 산책할 수 있어서 더 특별한 경험인것 같아요

 
 

거북이랑 인어 구조물같은것도 있었어요

사실 구경거리는 그렇게 많진 않아요

딱 바다보며 걷기 좋은 곳..

사실 저는 간김에 가보자! 하는 마음이 컸지만

제가 출발한 처음부분 구름산책로 부분은 사람도 거의 없었고

더운 날이었는데 바닷바람도 솔솔 불고

바다내음도 맡으면서 걸으니까 되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케이블카도 아주 가깝게 있어요

왔다갔다하는거 구경할수도 있어요

저는 캐이블카 타러가는 길로 이렇게 갔지만

반대로 타고서 나오면서 걸을수도 있어요

다음 코스에 따라서 결정하셔도될듯

끝쪽으로 가면 등대구경도 가능

원형으로 된곳이 있는데 포토존같더라고요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

다들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여기는 또 거북섬 테마휴양공간 이라고 하나봐요

다이빙 낚시 등 하시는분이 계실라나 모르겠지만

금지되니 잘 알고 가심좋겠어용

애완동물 출입 금지와 취사 및 음식 반입 금지 !

 
 

쪼마난 동굴 길도 있는데요

여기 부산의 바위 이야기도 있고용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심 될듯~!

햇빛 쨍쨍할때 잠깐 햇빛 피하기도 좋아요 ㅋㅋㅋ

 
 

이렇게 송도구름산책로 산책을 마쳤는데요

생각보다 짧은 코스였긴했지만

진짜 구름위를 걷는듯한 긴 다리였어서

부산 송도 여행 가시면 코스로 가보시는것 추천드려요

 
 

이렇게 송도구름산책로를 마쳤는데요

제가 나온 여기가 정식 입구인것 같긴해요

이렇게 동그랗게 꾸며진 곳이더라고요!

부산여행 코스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OTT 쉐어 계정 공유 사이트 겜스고, 할인코드와 저렴하게 플랫폼 구독하기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OTT 플랫폼들, 슬슬 가격도 오르고 여러가지 구독하기에는 부담...

blog.naver.com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보다 안전한 OTT공유사이트 겜스고 쿠폰 할인코드 까지

요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인상 된것부터 넷플릭스도 가족공유가 막히고 점점 구독제 가격들이 늘고있어 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