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스트코 밀키트 추천 가쓰오 메밀소바 후기

by 딤딤♡ 2024. 9. 6.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쇼핑 중 구매하게 된

CJ 제일제당의 가쓰오 메밀소바 입니다

6인분 1750g에 12690원에 구매한것같아요

더운 여름날 하면 시원한 메밀소바가 생각 나는데

일부러 먹으려고 돈까스 배달도 시켜먹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하나 집에 사놓으면 잘 먹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판매도 하더라고요

👇👇👇

 

코스트코 CJ 가쓰오 메밀소바 1 705g (6인분) [아이스박스] +더메이런손소독제, 284.2g, 1개 - 메밀/모

쿠팡에서 4.2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9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나트륨 2110mg 탄수 99g 당류 17g

지방 3.2g 단백질 18g 로

은근히 단백질이 많더라고요 !?

칼로리도 1인분 495kcal 로

한끼..식사 정도라고 해야될까요

나쁜듯 나쁘지않은것 같습니다

< 미리 준비해야할 점 >

액상소스는 차갑게 냉장보관 하고

면은 포장재 안의 산소흡수제를 빼고,

면의 전분가루를 충분이 털어 준비하라고 하네요

산소흡수제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봉지 뜯고 탈탈 털고

같이 끓여버린 적이 있었어요 ㅠ

그리고 전분가루도 잘 안털고 조리했었네오.. ㅎㅎ

< 조리법 >

1. 큰 냄비에 물 800cc (종이컵 약 4컵) 을 넣고 끓입니다

2. 끓는 물에 메밀면사리를 넣고 총 4분간 삶습니다

3. 면을 찬물에 충분히 헹궈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아 먹습니다

 
 

내용물은 6인분으로 이렇게

메밀면사리, 연와사비, 건더기, 액상소스가

6개씩 있습니다

와사비는 따로 가감하면 좋아용

저는 개인적으로 모자라서 집에 있는거로 더 넣어먹었어요

 
 
 
 

메밀면사리 입니당

전분가루를 충분히 털어서 넣으라고 하는데

사실 뭐 후두둑 떨어질만큼 많지도 않고

저거 산소흡수제만 빼고 넣음 될것같아요

모르고 한번은 같이 끓여서 찝찝해서 버려졌다는 ㅠㅠ

면을 집어보면 뭔가 허전해서 양이 적을것 같았는데요

끓이고보면 뭔가 불어나서 1인분에 딱 맞습니다

사실상 면을 끓이기만 하면 돼요!

4분정도 끓여준 뒤 채에 걸러 찬물 샤워 해줘요

그러면 소스 끼얹어서 먹으면 끝입니다

밀키트 라고도 하기도 애매한

굉장히 간단한 그냥 라면 느낌입니다 ㅋㅋㅋ

코스트코 밀키트로 인기 많은것 같더라고요

다들 하나 두개씩 집어가시길래 저도 발견하였네용

맛있는 가쓰오 메밀소바 완성

위에 건더기랑 간장소스 뿌리면 끝이에요

무난하게 맛있는 소바였습니다 !

와사비가 저는 개인적으로 약한 느낌이어서

집에있는 생와사비를 더 넣어 먹었네요

먹어본 소감으로 저렇게 소스를 아예 넣어먹으면

먹으면서 좀 밍밍해지고요

따로 찍먹으로 먹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얼음도 조금씩 넣고 하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네요

요즘같은 더운 여름날 먹기 좋은 시원한 메밀소바였습니다

가쓰오 쯔유 맛도 좋았어요~!

쿠팡에서도 구매가능!

 

코스트코 CJ 가쓰오 메밀소바 1 705g (6인분) [아이스박스] +더메이런손소독제, 284.2g, 1개 - 메밀/모

쿠팡에서 4.2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9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OTT 쉐어 계정 공유 사이트 겜스고, 할인코드와 저렴하게 플랫폼 구독하기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OTT 플랫폼들, 슬슬 가격도 오르고 여러가지 구독하기에는 부담...

blog.naver.com

 

 

인상된 유튜브프리미엄, 월 5200원에 저렴하게 구독 OTT쉐어 goingbus

요즘 필수템인 유튜브, 광고 없이 고화질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

blog.naver.com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