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홍도동 한남대 초밥, 무모한초밥

by 딤딤♡ 2023. 1. 28.
728x90
반응형

< 동구 홍도동 무모한초밥 >

매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점심시간에 초밥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홀이 굉장히 한적하더라고요. 배민 위주로 돌아가는것 같았어요.

매장이 꽤 넓은데, 저희가 타이밍을 잘 못맞춘건지

손님은 저희 뿐이였어요

 

오른쪽 사진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메가초밥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양이 많아보여서 기대가 됐었어요

금방 나왔습니당

유부, 계란,가리비,한치, 맛살..새우 연어 등등 여러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와사비를 따로 주셔서 알아서 양껏 조절해 먹는 형식이었어요

초밥 맛은 사실 그냥그랬습니다.

평범한 저렴한 초밥맛.. 홈플러스 초밥 느낌??

저렴해서 대단한걸 기대한건 아니었고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하면 좋으니까 사알짝 기대했었는데

그냥 대용량으로 먹기 좋아요 가족끼리 나눠먹고 그러면 좋을것 같더라고용

주변에 대학교도 있고 가성비가 좋으니 학생들이 먹기도 좋을것 같긴해요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