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 튼실한 한마리 낙지볶음, 상상낙지

by 딤딤♡ 2023. 2. 28.
728x90
반응형

< 자양동 상상낙지 >

대전 동구 백룡로11번길 156

📞 0507-1337-1317

📍 매일 11:00 -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단체석, 포장, 배달, 홀

안녕하세요 자양동에 있는

상상낙지 대전본점 방문했었어요 !

우송대쪽에서 걸어왔었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멀었지만 올만하더라고요

평소 낙지, 오징어, 쭈꾸미 이런 친구들

아주 좋아합니다.. 게다가 맛있는 양념이랑

만나면 더 더 맛있어지잖아요 !!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근처에 이런곳이 있길래 방문을 해보았죠!

생각보다 건물이 큰 한옥같았어요

주차도 많이 할 수 있고

가족들이랑 오기 좋을것 같더라고요

매장이 깨끗하고 넓었어요

좌식테이블, 테이블석 둘 다 있었어요

손님이 꽤 많이 계셨었는데

대부분 어르신분들이더라고요

 
 

📌 메뉴 & 가격

제가 갔을때보다 인상이 있어요

요즘 안 오르는 곳이 없는것 같아요..

낙지류 요리 종류가 많고요

저는 낙지볶음 2인을 주문했어요

옆에 이렇게 음식 사진도 있었는데,

비주얼이 다 좋아보이더라고요

특히 연포탕이라는건 어르신들이랑

와서 먹고 몸보신하기 좋아보였어요

📌 낙지볶음 2인분 24000원

음식이 나왔습니다 !

반찬으로는 야채샐러드랑

마요네즈과일샐러드 분홍햄 콩나물

등등 꽤 여러가지가 나왔어요

밥도 엄청 푸짐하게 주셔요

빛깔이 매워보이는데

실제로 조금 많이 매웠어요

양배추랑 부추랑 볶아져 나온게

달달하니 맛있고 쫀득했지만 ..

맵찔이인 저에겐 매운 맵기라

밥을 계속 퍼먹었네요

그래도 비주얼이 정말 좋아요

한마리를 그냥 통째로 볶은 듯한 느낌

다리가 엄청 길더라고요 !!

맵지만 푸짐하게 먹긴 했네요!

위치가 살짝 잘 가는곳이 아니라 아쉽지만

주변에서 가족단위나 회식등 하실분들은

가시면 괜찮은 장소같아요 !!

상상낙지 낙지볶음 후기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