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 우송대 옛날 돈까스, 보네하우스

by 딤딤♡ 2023. 3. 1.
728x90
반응형

< 우송대 근처 보네하우스 >

대전 동구 계족로 184-87

📞 042-321-9991

📍 매일 10:00 - 20:00

안녕하세요 우송대 근처에 있는

보네하우스 입니다

외관찍는데 들어가버리는 친구들

친구가 여기 돈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가지고 와봤어요 !!

방문한지 좀 되어서 아직도 영업하실까

걱정이 되긴하는데 네이버에는 문제없이

아직 잘 등록이 되어 있더라구요 ..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

식탁, 의자가 다양하고

뭔가 레트로한 날것 느낌이에요

이런집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사장님께서 되게 포근하고

친절하시고.. 부모님같은 느낌

📌 메뉴 & 가격

돈가스 종류도 있지만 덮밥도 많아요

뚝배기 음식도 있다고 했어요

저희는 돈가스들로 주문을 했어요

돈가스도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옆에 원산지 정보랑

뭐 쪽지같은게 붙어있고

들어오면서 문에서도 봤지만

사장님께서 원피스 펜이신것같아요

레고같은걸로도 꾸며져있는데

너무 귀여움 !

📌 고구마돈가스 6000원

고구마 돈가스 입니다

속을 가른 모습을 찍지 못하고

너무나도 급하게 먹어버린 ㅋㅋㅋ

소스가 뿌려져있어 촉촉한 돈가스에

고구마가 듬뿍 들어있는 뻑뻑하지않은

그런 돈가스맛이에요 꽤 두툼해요

📌 수제 롤 치즈 돈가스 7000원

롤치즈 돈가스 !! 치즈가 듬뿍들어있어요

밥도 별 모양 틀에 맞춰주시고

샐러드도 조금씩 주시고 좋아요 ㅎㅎ

맛감자랑 바나나도 있어서 귀여움..

그리고 다 먹을때쯤 요구르트도

서비스로 하나씩 주셨어요 !!!

이것저것 챙겨주시는 마음 최고..

약간 투박한 돈가스지만 그만큼

정성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보네하우스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