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다리붓기 의료용 종아리 압박밴드, 바디아 압박스타킹

by 딤딤♡ 2023. 3. 8.
728x90
반응형

요즘 안좋은 음식들도 많이 먹고

살도찌고 자고일어났을때나

의자에 오래 앉아있었던 뒤에

종아리가 단단한 무처럼

엄청 부어있더라고요

그러던 도중 친구가 이런 압박스타킹을

신고 하루종일 생활하는것을 봤는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서 그런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찾고 있던 와중 바디아 발견했어요

 
 

주문한지 2~3일안에 빠르게 왔어요

이런 제품들이 많은데 이게 잘봐야하는게

의료용이 있고 아닌게 있더라고요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은

그래도 의료용이라고 증명받은것이

확실히 더 좋을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이런 오래 서있거나 다리붓기,

혈액순환에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이

의료용 종아리 압박밴드

필요하다고 합니다

심플하고 예쁜 패키지에요

개발부터 제작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뤄진

전부 MADE IN KOREA 제품!!

국산것이라 더 믿을수가 있죵

이 의료용압박스타킹의 장점은

📌 트리플 레이어

한국인체형 맞춰 인체 공학 패턴으로 제작하여

혈액 순환에 도움을 더 주는 3중레이어

부위별로 패턴을 적용하여 점진 감압 설계를하여

아랫부분은 강한 압력으로, 위쪽으로 올라갈수록

압박력이 점차 낮아지는 구조로

혈액순환 및 다리붓기 개선에 도움이 된답니다

📌 의료기기 허가

오랜 시간 계속계속 착용해도

몸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의료기기공장에서 제조하여

믿을 수 있는 1등급 의료기기 제품

그외에도 라이크라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좋고 부드럽다고해요

여러번착용하고 세탁을해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합니다

에이프리원단으로 통기성도 좋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도 준다고해요

 

예쁜 핑크 색상입니다

색상은 베이지 / 블랙 / 핑크

세가지 색상이 있어요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지만

신축성이 좋은 압박스타킹이라서

모두에게 잘 맞는 사이즈로 나왔네욤

사이즈 265mm 와 폭 70mm의

프리사이즈 입니다

설계로 발목쪽에 고인 혈액을

심장쪽으로 보내주는, 혈액이

아랫쪽에 고이는것을 막아준다고해요

먼저 제품이 손상되었는지

확인을 해보라고 하네요

저는 확인해봤을때 이상이 없었어요

세탁은 손세탁으로 하네요

작아서 금방 세탁할 수 있을것 같아요

왼쪽면이 앞면 오른쪽이 뒷면

왼쪽은 판판한 면이고

오른쪽은 엑스자가 쳐져있는게 보여요

이렇게 앞뒤구별을 하니 쉽게 착용가능해요

그리고 신을때 바디아 라고

적힌 부분을 윗면으로 신어주면 되네요

그리고 좁은 쪽을 아래로 하면되어서

위아래 구분이 아주 쉬워요

요런식으로 착용하라하네요

양말처럼 일단 신어줬어요

저는 키가 작아서 그런지

아랫부분이 조금 남더라고요..

착용해서 그나마 좀 줄어든

나의 종아리 둘레 ㅋㅋㅋ

살찐것도 있지만 땡땡하게 부어서

완전히 알처럼 딱딱하더라고요

사실 제가 종아리가 두꺼운편이라

안들어가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신는 과정에서 조금 조일뿐이지

아주 잘 착용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신으면서 느꼈는데

제품에서 피톤치드 향같은게 나요

뭐지 왜이렇게 시원하고 좋은향이나지?

했는데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항균과 소취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공장냄새

그런 쾌쾌한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예전에 완전 스타킹인 압박스타킹을

착용을 해본적이 있었는데

그거는 숨을 못 쉴 정도로 심한 압박이

다리 전체에 있었어서 걷기조차

불편하고 힘들었었어요

이거는 다르게 압박이 아니라

그냥 따듯한게 감싸준다 정도의

압박이라서 신고 일상생활하는데에

전혀 문제가 없더라고요.

아주 적당한 압박인것 같아요!

실제로 제품을 받고서 바로 신어보고

2일정도를 계속 신고 있는중이에요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다리도 시원하고요

다리둘레 감소도 되면 너무 좋겠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