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스마트워치, 샤오미 미밴드6 사용후기

by 딤딤♡ 2023. 3. 10.
728x90
반응형

 

 

[쿠팡수입] 샤오미 미밴드 6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구매했었던

샤오미 미밴드6 입니다

스마트워치를 사고싶었는데

애플워치같은건 너무 비싸서

고민을 하다가 이게 괜찮다 해서

가성비로 한번 구매를 해봤었어요

지금은 애플워치를 남자친구한테

선물받아서 갈아탔어요 ㅋㅋㅋ

스트랩까지 함께 같이 구매했었어요

세가지 색상이 있는거라

상황따라 코디따라 쓸 수 있겠다싶었는데

막상 바꿔서 쓰진 않더라고요

 
 

[쿠팡수입] 샤오미 스마트워치 스트랩 3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거 구매했었어요

옅은핑크랑 초록 노랑..

색 조합이 다양하고 괜찮았어요

미밴드를 개봉해봅니다

종이들로 쌓여있는 구성

 

매끈하고 작은편이에요

길다란 화면이에요

 
 

신기한건 미밴드 충전기는

이렇게 생겼더라고요

구멍쪽으로 붙이면 자석으로 찹 붙어요

어떻게 끼나 했더니

본체를 그냥 스트랩에 꾹 눌러

끼면 완성이었습니다

 
 

처음엔 방전이 되어있어서

충전을 적당히해줍니다

조금만 껴줘도 금방 충전되더라고요

손목에 껴봤을 때 괜찮아썽요

불편한 느낌이 크게 없었어요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도 꼈는데

괜찮더라고요 ! 어느정도 방수도 가능한것같고

그렇지만 수영 이런건 안 될것 같더라고요

 
 

어플로 이런 수치들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잘 때 끼고 자면 수면질을 확인가능하고

심박수랑 운동량도 확인가능해요

산소포화도랑 스트레스도 측정가능하더라구요

어떤 기준인지 신기하더라구요

GPS도 꽤 정확하고 쓸만했어요

한 6개월 정도 아주 잘 썼었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넘치는 스마트밴드!

비싼거 안 쓰고싶다..

어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싶다

아주 딱 일것 같습니다

그런데 금방 7이 나왔더라고요 ..

 

 

 

[쿠팡수입] 샤오미 미밴드 6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수입] 샤오미 미밴드 7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