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서구 도마동 떡볶이 닭발 1인분 배달, 심쿵떡볶이해맞이닭발

by 딤딤♡ 2023. 3. 11.
728x90
반응형

< 심쿵떡볶이 & 해맞이닭발 서구점 >

대전 서구 도마로 13

📞 042-525-5121

⏱ 매일 오후 6:50 - 오전 6:50

배달 주문

닭발이 먹고싶은 야심한 밤

닭발하나 담으니까 배달비합쳐서

25000원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막 찾아보다가

발견한 더 저렴한 가게..

1인분만 팔아서 좋더라고요

사실 닭발 비싼거 시켜도 다 1인분같음..

봉지가 너무 귀여운

여기는 떡볶이도 비싸지 않더라고요

비주얼은 친근한 비주얼이었어요

 
 

두둔 음식 개봉

계란찜은 제가 했어요

단무지도 주시고 날치알주먹밥도 양 대박

닭발도 다른데에 반절 금액인데

양이 엄청 많더라고용

 
 

📌 날치알주먹밥 3000원

위에 잔뜩 뿌려진

김가루를 해치면 밑에

마요네즈랑 날치알들이 나와요

 
 

날치알 양이 정말 많아요

이렇게 푸짐하게 주시다니

너무 좋은데욤 ,,,

같이 넣어주신 장갑으로

슉슉 비볐어요

 
 

📌 무뼈국물닭발 중간맛 9900원

닭발입니다 !! 콩나물도 있고

메추리알도 있고 떡도 몇개 들어있더라고요?

완전 떡볶이 같은 느낌..!

 
 

닭발의 양도 꽤 많았어요

소세지도 몇개 들어있어요

여기에서 파는 떡볶이랑

같은 소스를 쓰시는것 같아요

매콤한 떡볶이국물에 닭발먹는 느낌!

저는 제 피가 떡볶이국물로 되어있는

사람이라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저렴한 편인데

가성비가 괜찮더라고요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은근 맵더라공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느낌?

그래도 같이 주신 쿨피스도 있어서

그나마 살았습니다 ..

주먹밥에 닭발까지

아주 푸짐하게 먹었어요

심지어는 닭발도 남아서

다음날 또 먹었어요..

어쨌튼 좋은 식사였습니다

국물닭발도 좋지만

그냥 무뼈불향닭발도있으면 먹어볼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