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서대전네거리 문화동맛집, 공가네참치

by 딤딤♡ 2023. 3. 14.
728x90
반응형

< 서대전네거리 공가네참치 >

대전 중구 계룡로 923

📞 042-252-8545

⏱ 월~일17:00~23:00

서대전네거리역 근처에 있는

공가네참치 입니다 !!

인생 첫 참치를 먹으러 왔어요

네이버지도가 안내해주는대로 가니까

무슨 아파트 뒷쪽을 알려주더라고요..

그냥 큰 도로가 길로 쭉 오면

상가건물 중에 있습니다 !!

진짜 귀여운 고양이가 두둔

사실 입구 앞에 밥그릇이 있길래

길고양이 밥주시나보다 했는데

길냥인지 어떤냥인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냥이가 있더라구요 !!!!!

 
 

매장은 카운터석같은게

길게 있고, 옆편에

좌식테이블석 공간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노란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이 나고 일본풍의

인테리어로 여행온 기분입니당!!

📌 메뉴 & 가격

1번2번3번 이렇게 있는데

한명분량인것을 못 봤어요..

1인기준 가격이란것 !!

저희는 1번으로 두명 먹었어요

고양이가 이리저리 왔다갔다해요

너무 귀여워.. 저에게 다가와줬으면

싶었는데.. 식탁위로 올라가고 그러니까

사장님께서 어디론가 격리시켰어요 ㅠㅠ

아쉽긴하지만 음식의 위생을 위해

적절한 선택을 해주신듯 ..!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앞에 주방이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리뷰에 코스식으로 나온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었어요 !!

 
 

테이블이 있고, 윗쪽에 높게

사장님이 음식을 놓아주시는 곳도

있습니다. 테이블판 위에 또 판이있는 느낌..

윗쪽에는 회를 놓아주실 접시를 깔아주시고

아래에는 밑접시와 간장종지 등 있었어요

백김치, 단무지, 락교, 생강절임

그리고 양쪽에 와사비를 뿌려주시고

천사채를 잔뜩 올려주신 접시!

갑분고

(갑자기 분위기 고양이란 뜻)

고양이가 이렇게 테이블을 올라가고

그래서 사장님이 델고가셨는데

집사님들이 고양이털 같이 먹는거

안 더럽다고 느낀다는데...

저도 너무 귀여워서 그냥 막 먹어도

좋을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첫번째 참치입니다

뱃살부분이라고 안내해주셨어요

빛깔이 엄청 예쁜 핑크!!

 
 

와사비 푼 간장에 콕

그리고 추가로 와사비도 가득

올려서 먹으면.. 알싸한맛이 추가된

담백하고 고소한 참치 맛!

두부같은것도 주셧어요

순두부 위에 소스같은거

뿌려서 주셨는데 맛있더라고용

그리고 정말 의외였던

이 고구마 !! 그냥 생고구마인데

진짜 설탕물에라도 절이셨는지

엄~청 달고 맛있어요 ...

바글바글 끓여서 따뜻한

북어국? 황태국? 같은것도 주셨어요

한입 하자마자 안 마셨던 술도 해장되는느낌

칼칼하니 맛있더라고요

미니 김치전도 주셨어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는 김치전..

그리구 양배추샐러드!

사실 이런 케찹+마요 소스의

샐러드는 .. 사라다 라고 하는게

익숙하고 친근한듯 ㅋㅋㅋ

겸사겸사 야채 왕창 흡입했어요

 
 

다음으로 나온 참치초밥!

초밥까지 나올줄은 몰랐는데

밥알까지너무 맛있더라고요

요것두,, 뱃살이라 하셨던것같아요

좀더 연한 핑크핑크느낌..

맛은 다 똑같이 맛있더라고요

 
 

요것은 머릿고기!

기름장에 찍어먹으라고

기름장을 또 따로 주셨어요

정말 기름장이랑 잘 어울려요

진짜 생고기 먹는 느낌!

돼지는 머릿고기가 있는건 알았찌만

참치도 머리까지 먹는줄 처음알았어요

 
 

요것은 마지막 눈다랑어

눈다랑어라는 말을 처음 들어봤는데

찾아보니 참치와 비슷한데..

다른 생선?! 인것 같더라고요

저는 요것도 참 맛있더라고요

역시 서대전네거리맛집

매장에 붙어있던 참치부위!

정말 코스요리, 오마카세처럼

맛있는것들이 줄줄이 나와서

맛있고 신선하게 배부른 식사했어요

첫 참치였는데 좋은 인상을 줬어요!

제가 연어처럼 기름진 생선을

못 먹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잘 먹을만큼 기름기가 심하지도않고

담백고소하고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냉동이었는데

친구말이 안그러면 흐물거려서 못먹는다고

알려주더라고용 ㅋㅋㅋ

뭔가 알것같아서 더 좋은 식감을위한

선택이었구나 싶었어요

문화동맛집으로 특별한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방문해보세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