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과일도시락 월평동화채, 쿠라쿠라

by 딤딤♡ 2023. 3. 16.
728x90
반응형

< 월평동 쿠라쿠라 >

대전 서구 월평중로3번길 74 1층 쿠라쿠라

📞 0507-1375-3658

⏱ 매일 12:00 - 23:00

 

월평동에 있는 월평동과일맛집

쿠라쿠라 입니다 !!

과일화채와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저는 포장을 하러 방문했어요

외관이 완전 필름카메라감성..

색감이 몽글몽글 예쁜 곳이에요

그릭요거트랑 과일도시락

무지개화채등 판매한다고

귀여운 일러스트랑 붙어있어요

과일도시락이나 컵과일도

판매를 하시는것 같더라고용

간단하게 과일로 건강챙기기 좋을듯!

 
 
 

매장은 이런 느낌인데용

홀에도 테이블 두개정도 있어서

이용이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매장 안쪽은 굉장히 따뜻했어요

창가쪽에 채광이 들어오는게

너무나도 예쁜 느낌이에요 ㅠㅠ

여기에서 햇살 받으며

화채 한입씩하면 완전 힐링일듯..

군고구마도 판매하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군고구마..

겨울 별미음식이어서

하나씩 집어먹고싶은 욕구가 있었어요

 
 

저는 무지개 과일화채랑

와플을 기다리고 있어요!!

카운터 옆쪽에 이런 티비가 있는데

라이브하는 영상같은게 나오는데

노래도좋고 보고있기도 좋았어용

 
 

포장을 해왔어요 !!

보냉백에 화채를 넣어주셨어요

와플도 따끈따끈해요

 
 

와플잼 생크림 와플이어서

기본템이지만 너무나도 맛있어요

적당히 바삭바삭한데

요즘 유행하는 크림왕창 그런게 아니어서

오히려 좋았었어요 ..

화채베이스랑

화채를 따로 주셨어요

베이스를 따로 주시는게

너무 신기하고 좋더라구용

아랫쪽에는 살얼음이

깔려있고 윗쪽에는

맛있는 형형색색 과일들이있어요

 
 

바나나, 청포도, 배

딸기, 파인애플, 감귤

많은 종류의 과일이 있더라고요

화채베이스를 부어줬어요

화채베이스는 우유랑 사이다가

섞인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

 
 

모든 과일이 정말 맛있었지만

특히나 놀랐던 과일은

저 감귤같은거였어요!!

처음에는 그냥 흔히 먹는 귤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겉껍질이

야들야들하게 다 까진 귤같달까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철과일인 딸기도 달콤하니

아주 환상적인 화채였어요

얼음과 베이스가 섞여서

시원하고 달달한 맛있는

겨울철에도 너무 먹기 좋은

과일듬뿍 화채였어요

월평동화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

대전화채맛집 쿠라쿠라 후기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