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스트코 샐러드,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

by 딤딤♡ 2023. 3. 16.
728x90
반응형

음식코너에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 중에 이게 눈에 띄었었어요!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 !

가격은 16000원 정도 했었어요

새우러버인데 새우가

엄청 많아보이더라고요 :D

사실 한끼에 이 돈 쓰기에는

살짝 비싼감이 있나 싶기도 했었지만

맛있고 푸짐하고 건강한 음식

한번 사서 나눠먹으면 낫겠지 싶어서

한번 사서 먹어보았어요

어떠한 새콤한데 마일드한

노란 소스도 두개 들어있어요

망고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새우랑 야채랑 같이 소스 찍어먹으면

새콤달콤한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음식으로도 좋겠지만

코스트코에서 집들이음식 같은거

많이 사시더라고요 간편하게

이런거 에피타이저로 사서 드셔도 좋을듯!!

출처 딩굴마켓

새우시트러스샐러드 성분

샐러드야채로 적양배추, 적근대, 상추,

적로메인, 청치커리 이런거 들어있었어요

뭔가 저는 처음 먹어보는 야채들이었어요

한국에서 먹는 샐러드 야채는

보통 양배추 양상추 이런거였는데

근대 로메인?..어쩌구들 뭔가 신기하더라구요

외쿡st 샐러드였돠~

샐러드 소스도 오렌지, 요구루트, 마요네즈, 사워크림

등으로 만들어서 달달 새콤 크리미 했었나봐요

저는 꽤 괜찮았는데 처음 먹어보는

소스 스타일이어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