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호캉스 월평동, 컨티뉴호텔 대전점

by 딤딤♡ 2023. 3. 20.
728x90
반응형

컨티뉴호텔

대전 서구 월평로 53-9 컨티뉴호텔 대전점

📞 0507-1365-3333

출처 업체사진

대전 월평동 월평역 근처에 있는

컨티뉴호텔 대전점 입니다

대전에서 가깝게 호캉스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여기를 발견했어요

주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더라구요

야놀자에서 예약을 했었고

프리미어 B 조식2인 룸이었어요

10만원에서 7만원으로

할인을받아서 다녀왔었어요!

출처 업체사진

방에 스타일러도 있었어요

엄청 크고 푹신한 침대도 있었어요

티비도 크고 룸 컨디션이

꽤 괜찮더라고용

청소상태도 청결하고 깔끔함!

그리고 이런 침대를

모션베드라고 하나요 ??

리모컨조작으로 올릴수있어요

사실 크게 의미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위쪽 올리고 아랫쪽올리고

그냥 올리는것만으로도 재밌음 ㅋㅋㅋ

출처 업체사진

저는 컴퓨터가 두대 있는

방으로 예약을 했었는데요

웬만한 게임은 다 돌아가는

괜찮은 컴퓨터 같더라고요

근데 많이 사용하진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듬 ,,

출처 업체사진

화장실도 넓고 좋더라고요

이 사진이 제가 갔었던

화장실이랑 똑같이 생김 !!

월풀도 있고 샤워기랑

안쪽에 비데도 있었어요

신기한 기가지니도 있었음

기가지니 노래틀어줘 ~

하면 막 노래도 틀어주고

기가지니 불꺼줘~ 하면

불도 꺼주고 .. 신세계였어요

 

커튼도 막 닫히고 열리고

재밌고 신기해효

 
 

조식도 먹었었어요

사실 크게 맛있는 음식이 아니고

그냥 토스트랑 스프 정도..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튀김은 눅눅스 . .

그런데 이날 비가 엄청 왔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방에 벌레가 많이 나왔었어요

처음에는 무당벌레로 시작해서

끝은 바..퀴벌레로 ㅠㅠ

청결한곳이라 바벌이 나온건

외부유입같긴한데 그래도 나온거니까. .

급하게 로비에 연락드려서

오셔서 잡아는주셨는데...

또 나오진 않을까 두려움에 떨었었어요

그래도 벌레가 나온 소란때문에

다음날 낮 시간까지 쉬다가

퇴실하도록 안내를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