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꿀잠을 부르는 편안한 기능성 경추베개, 휴다움 촉감 낮은베개

by 딤딤♡ 2023. 3. 21.
728x90
반응형

휴다움에서 기능성 촉감베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

저는 평소에 컴퓨터를 많이해서 그런지

거북목, 일자목이 있었고

목이 아픈것때문에 두통까지

계속 지속되어서 힘들더라고요

병언가서 물리치료도 받아보고

집에서 마사지도 해보고

그랬는데 잠을 잘 때 베개가

목에 은근 영향을 많이 준다고해요

저는 기본 낮은 베개를 주문하였고

2cm 업 된 사이즈도 있더라고요

2주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험해본 뒤 불만하면 2주이내

무료반품과 전액환불이 가능하다고해요

먼저 맞는지 체험해볼 수 있어 좋습니다!

원산지 대한민국이어서 더 좋아요

중국 OEM이 아닌 대구광역시에서

국내 생산을 해서 더욱 믿을 수 있어용

하루를 힘들게 보내고

밤에 자려고 푸욱 누워

숙면하는것 만큼 큰 휴식은

없는것 같아요

이 베개는 10년이상 물리치료사가

인체공학적인 설계하며 만들었다고 해요

박스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좋아보였는데

안쪽에 이렇게 또 베개 봉투가 있어요

이렇게 깔끔한 포장이 되어

지인선물이나 답례품등 선물로 좋을것같아요

아주 푹신한 베개더라고요

어떤 소재인가 했더니

폴리우레탄폼 으로 제작되었다고해요

메모리폼보다 우수한 내구성과 복원력을

가져 더 높은 퀄리티입니다

이렇게 높고 낮은

디자인 설계가 되었어요

저는 평소에 일자베개만 사용해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었어요

 

한겹 커버가 씌여져 있었어요

안쪽에는 망사같은걸로 된

베개폼 전용 커버가 또 있네용

얼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요 커버는 100% 면으로 만들어져서

얼굴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평소에 쓰던 베개들이랑

비교를 해봤더니 굉장히 커요

양 옆은 더 볼록하고

가운데는 머리 두는 부분이라

조금 더 낮게 되어있더라고요

높낮이가 조금씩 달라요!

시외버스 타면 우등버스중에서는

머리 받침대가 있는게 있어요

그런 느낌으로 머리를 받쳐준달까요

누우면 좌우가 더 높아서

머리를 안 움직이고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는것 같아요

적당히 낮은베개여서

목쪽 근육이 긴장되지않고

아주 편안해요

덕분에 꿀잠을 자게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