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물마시기 도움 주는 비타민워터, 물타무라

by 딤딤♡ 2023. 3. 24.
728x90
반응형

최근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물 섭취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

하루에 2리터 이상 3리터는

마셔주어야지 좋다는데 ...

진짜 마셔야지 마셔야지 생각은 하지만

정작 하루에 한컵 두컵 정도 말고는

잘 안 마시더라고요 ㅠㅠ

그러다가 물마시기에 도움을 주는

요 물타무라를 알게되었어요

 
 

수령은 다음날 바로 했어용

아주 빠르게 오더라고요

다행히 팩으로 된 제품이라서

부서지거나 그럴 위험이 없어서

배송이 조금 험하게 와도 안심!

봉투에 예쁘게 리본까지 묶어서

보내주셨어요 !!

디톡스워터라고해서

가루만 타는것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여러가지 과일칩 같은것들이

들어가서 맛있게 먹겠더라고요

 
 
 
 

물타무라는 과일라인도 있지만

건강 챙길 수도 있고

비건 으로도 있더라고요?!

디톡스워터로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왼쪽부터 오렌지 자몽 레몬 !

말린 과일들과 밑에 가루같은게

조금씩 있더라고요

여기에다가 물만 넣으면 되네요

 
 

오렌지 맛

오렌지와 비트 등이 들어갔네요

저 가루의 정체는 비타민 C분말이에요

하루 네팩 마시면

2리터 뚝딱이라서 수분섭취

간편하게 많이 할 수 있네요

 
 

레몬 맛

물타무라에서 사용하는 과일들은

다섯단계의 세척과정을 거친다네용

첫번째로 베이킹소다로 세척하고

두번째로 천일염으로 세척

세번째로는 잔류 농약제거하고 살균세척

네번째로 살짝 데쳐버리구

마지막으로 정수물로 헹궈서 키친타올로

마무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자몽 맛

여기에 들어있는 과일들은

고온에서 빠르게 건조하지 않고

저온에서 24~40시간 씩

건조를 한다고 해요

정성이 아주 많이 들어갔네요

500ml 넣으라고 했는데

정수기로 500ml 설정하고

넣으면 살짝 넘치더라고요?!

팩으로 되어있어서 좀 공간을

잘 펼쳐주고 물을 부어야할것 같아요

 

물을 붓고 10분가량 우려줍니다

그냥 투명했던 물들이

물타무라와 만나서

예쁜 에이드같은 색을 내네요 !!

저는 레몬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상큼한데 개운한 맛이어서

금방 한팩 뚝딱 마셔버렸어요 !

자몽맛은 신거 잘 드시는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그런 맛이에요

아주 새콤하고 좋더라고요..

탄산수 넣어서 마시면 고냥 에이드일듯

그렇지만 물 섭취를 해야하니 물로 ..!

오렌지맛은 오렌지주스가

우려진 그런 맛 그대로예요

이렇게 과일의 도움을 받아서

물 섭취량을 늘려줄 수 있으니

마시기도 편하고 맛있고 좋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