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잠실 송리단길 대창덮밥 맛집, 단디 솔직후기

by 딤딤♡ 2023. 4. 2.
728x90
반응형

단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7

📞 0507-1322-5335

⏱ 매일 11:30 - 21:3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잠실 송리단길에 놀러갔었을때 방문한

정말 가보고싶었던 대창덮밥 맛집 단디입니다

저는 대창덮밥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대창덮밥말고도 다른 덮밥류도 판매해용

평일 12시쯤에 방문하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밖에서 한 10명넘게는 서있더라고요

그래서 다른데서 밥을 먹고나서

5시에 브레이크타임 끝날때에

맞춰서 방문을 했습니당

📌 메뉴 & 가격

매장 밖에도 이렇게

메뉴판에 있어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정할 수 있었어요

귀여운 그림이 돋보이는 메뉴판!

이때보다 가격인상이 조금 더 있더라고요ㅠ

대기 안내가 적혀있긴 했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15분 전부터

줄을 서있었어가지고

명단을 적어야되나 말아야되나

일단 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나오셔서 적으라고 하시더라고용

첫빠따로 웨이팅을 적고 오픈하고서 바로 들어갔어요

브레이크타임 맞춰 가실분은

웨이팅 명단 꼭 적고 기다리세요 !!

호명했을때 바로 안 들어가면

취소되니까 대기하시구요 ㅠㅠ

첫번째 순서부터 안쪽 자리로 안내를 받아요

각 자리마다 이런 기본반찬들이

배치가 되어 있는 상태더라고용

웨이팅명단에 메뉴도 적었는데

그거대로 필요한 식기류 등을 주시는것같아요

저는 특호르몬동부타동 주문했어요

 
 

📌 매장느낌

작은 테이블의 2인석 들로 있고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아요

브레이크타임 땡 하자마자

모든 자리가 다 찼고요

바로 웨이팅이 생기는정도더라고요..

진짜 많이 안기다리고 드시고싶으면

오픈 10분 전부터는 기다리면 좋을듯!!

 
 

먹는법도 적혀있고

벽에는 사이드메뉴도 있더라고요

그림이 너무 맛있어보임 !!

 
 

📌 특호르몬동 15500원

그냥 호르몬동보다 대창 양이 더 많다고해서

이왕에 방문한거 특호르몬으로 결정!

그런데.. 대창이 더 많은진 모르겠더라고요?

얼마 없어서 밥이 많이 남았는데

그냥 호르몬동 먹으면 얼마나 없는건지..

제가 먹는게 일반인지 특인지 잘 모르겠어서

의문을 가지고 먹었지만 매장이 하도 번잡하고

직원분들도 바쁘고 해서 그냥 안물어보고 먹었어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슥슥

대창이 양념이 배여있어서

고소하고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 다른데랑 그냥 똑같더라고요

sns에서 하도 원탑맛집이다 뭐 그래서

기대를 너무 한 탓인지..

그런거 까지는 아니고 그냥 비슷비슷해요

양파랑 대창 와사비얹어서

한입 냠 하면 맛있어용

그런데 한끼에 만오천원 넘게태웠는데

그렇게까지의 만족감은 아니었다는 점

 
 

📌 부타동 10500원

친구가 주문한 부타동입니다

돼지목살 부위를 사용해서

많이 지름지지 않고 담백하더라구요

직화구이 느낌이라 불향이났어용

대창 별로 안 좋아하시지만

이런 덮밥먹고싶으신분들께 괜찮을듯!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되어요

이것도 고기양이 푸짐하진 않지만

가성비는 호르몬동보단 괜찮은듯싶어용

저는 서울간김에 한번 방문해봤으니

궁금증이 해결된 느낌이라

적극적으로 추천하거나 재방문의사는 없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