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by 딤딤♡ 2023. 4. 8.
728x90
반응형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1층 102호

📞 0507-1388-6066

⏱ 매일 11:30 - 21: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말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서울 놀러갔을때 방문한

잠실 송리단길에 있는

동경산책 석촌호수점 입니다

지인분들께 잠실갈건데 맛집추천해달라고

했을때 이곳이 꽤 나왔었어요 !!

근데 메뉴도 일본가정식 느낌이라서

제 취향 저격 탕탕 했어서 방문했습니닷

평일 점심시간 12시경 이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

그래도 주변 음식점중에 그나마 덜한편?

 
 

제 차례를 기다리며

열심히 문짝을 들여다봐줍니다

뭔가 문짝부터 개화기 느낌이 나요

다행히 웨이팅은 15분?

별로 하지 않고 자리안내를 받았어요

다른 테이블과 조금 동떨어진

창가자리였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 구석탱이, 동떨어진곳, 창가 좋아함 )

 
 

📌 매장느낌

매장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어요

한 8 테이블 정도가 있었어요

내부 느낌도 은은하면서 좋더라구용

 
 

📌 메뉴 & 가격

저는 이 곳에 스키야키정식이 있기에

이거를 무조건으로 먹어주기로 했습니다

국물 스키야키 처돌이 저야 저 ..

친구는 런치메뉴 덮밥류에 있는

에비텐사케동을 주문했어요

여기가 점심 식사 가격과 저녁식사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

왜그런가 싶어서 찾아봤더니

저녁에는 김마끼 인가 뭐 그런걸 주더라고요

그거 드시고싶으신분들은

디너타임으로 방문하세욥 !!

깨알같은 .. 휴지꽂이에 있는 꽃

젓가락 받침대도 그렇고

아기자기 귀여운것 같아요 ㅋㅋㅋ

 
 

📌 에비텐사케동 14000원

런치메뉴인 에비텐사케동 !

새우튀김과 연어회덮밥 느낌입니다

저는 연어를 잘 못먹어가지구

못 뺐어 먹었어요 (?)

연어 잘먹는 친구는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맛집 잘 찾았다며 칭찬두 해줌 ..헷

제 스키야키 차례입니다

일단 불판같은것과 나머지음식이 나오고

부글부글 끓는 스키야키 가져다주세용

📌 스키야키 점심 13500원

양이 꽤 많아보이는데 !!

사실 건더기는 그렇게 많지 않아서

딱 1인분으로 괜찮은듯한 양이에요

토마토 샐러드와 가라아게 한쪽

그리고 스키야키를 찍어먹을 수란도 있어요

알배추와 버섯 대파

부추 팽이버섯 소고기 등으로

이루어진 구성 같아요

배추의 달달함과 쯔유의 달콤짭짤함이

우러난 그런 육수였습니다

아주 맛있었고 몸이 녹는 그런 기분 !

이 스키야키로 다시 방문하고싶은

그런 의사가 넘치는 곳입니닷

고기를 열심히 수란에 찍어먹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스키야키는 꼭 이런 계란소스에

찍어먹어야 또 맛있거덩요 ..

요것은 후식인듯한 양갱?

사실 정체를 잘 모르겠어요

일본식 과자 느낌인건가 ..

저는 젤리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탱글하고 말랑거리진않아요

뭔가 아삭아삭하구 .. 요상한느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신기한 식감 !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음식 퀄리티가 괜찮고 맛있어서

잠실맛집 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닷

동경산책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