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CU편의점 신상먹거리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솔직후기

by 딤딤♡ 2023. 4. 27.
728x90
반응형

CU 씨유 편의점을 갔습니다

바로 약과쿠키를 사러요 !!

다른 편의점 가봤었는데

품절이었었습니다 .. 그래서

별 기대 없이 그냥 집주변 씨유 갔더니

이렇게 딱 있더라고요

가기 전에 요기요로 픽업할 수 있나 봤더니

앱이랑 현장수량이랑은 다른것 같아요

앱 자체에는 약과쿠키가 아예 없었어요 ㅠ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가격은 2500원

하나에 479kcal 라는 어마무시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압구정 로데오 에 있는 매장이라는데

이렇게 CU 에 판매하게 되었나봐요

뜯어봤습니다 두둥

제거는 왜이렇게 약과가

쏠려서 왔는지 힝...

뭔가 별로 안 예쁨 ㅡ3ㅡ

 
 

꽤 큰 약과가 붙어있는 쿠키

생각보다 비주얼이 뭐가 없더라고요

부산 카페에서 판매하는 약과쿠키는

쿠키도 제법 두툼하고 안에 크림도

들어있고 그러는것 같던데..

그런 퀄리티를 기대하면 안 되는 느낌 ㅋ.ㅋ

일단 튀어나온 쿠키부터 한입

쿠키가 ... 뭔가 밀가루맛 밖에 없는데

굉장히 답니다 .. 이게 뭘까요 ??

다이제? 같은 그런 느낌이랑 식감은 비슷한데

맛은 그냥 진짜 별거 없는 밀가루맛인데 ..

열심히 뽀샤줌

사실 꾸우우우덕 하게 뿌셔질줄알고

소리까지 들으려고 녹화한것인데

일단 밑에 비닐깔려서 비닐소리나고

생각보다 안 꾸덕합니다 !!

그냥 너무나도 쉽게 분지러짐 ;;

 
 

그래도 사진은 그럴싸하게 나오죠?

근데 별거 없습니다

약과는 그냥 제삿상에 올라가는 흔한약과

근데 엄청나게 축축하고 멀렁멀렁합니다..

쫀득~ 한 식감을 원했지만 그런게 아니라

그냥 이로 긁으면 스스슥 하고 무너지는 그런 약과

쿠키는 역시 .. 아무맛도 안나는 단 쿠키

근데 약과의 달음과 쿠키의 달음

한두입 먹으니까 굉장히 물립니다 ..

뭔가 꾸덕함도 없고 맛있는 느낌도 없는

그런 애매모호한 쿠키였네요

제가 물렁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얼려먹어보면 어떨까? 싶으신분들도

계실것 같은데 어떤분이 얼려드셨는데

아주 꽝꽝얼어서 이가 부러질뻔하셧다구..

얼려서는 먹지말라구 하시네요

쿠키자체가 이미 딱딱한편인데

얼면 더 딱딱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저는 추천드리고싶지 않은 그런쿠키였습니다

이거 살돈으로 사과잼쿠키 두개사먹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