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오곡맛 후기

by 딤딤♡ 2023. 5. 7.
728x90
반응형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대용량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오곡맛 560g + 호두아몬드맛 560g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아몬드브리즈와 타서 먹고있는

다이어트쉐이크 단백질쉐이크 입니당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이고

식사대용으로도 좋다고 해서 주문했었어요

한창 보던 유튜버가 있었는데

거기에서 이거 소개해주면서

미숫가루 맛이라고 해서 끌렸었어요

맨날 초코맛 이런 쉐이크만 먹다가

미숫가루라고하니까 궁금하더라구요

호두아몬드맛 과 오곡맛 이고

호두아몬드맛은 일회분에 단백질이 8g

오곡맛은 16g 이 들어있나봐요

사실 다이어트 하면서 탄단지 챙긴다고..

그중에 단백질 섭취가 가장 부족하니까

일단 얼마나 들어있는지는 모르고

시켜서 먹고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없는것같음..

 
 
 

호두아몬드맛 성분

560g 으로 일단 대용량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2키로짜리도 먹어봐서

그닥 대용량인지 몰랐었음 . . ㅋㅋㅋㅋㅋ

 
 
 

오곡맛 성분

이게 단백질은 더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완전 헬창분들이 드시기에는 좀 모자란느낌

다이어트용이나 가볍게 식단하면서 맛있게

단백질 더 보충 할때에는 괜찮을것같아요

진짜 헬창분들은 닭가슴살이랑

그냥 프로틴가루 막 넣어서 쉐이크로 해드시던데 ...

그런거는 저는 진짜 상상도 못할것같아요

일단 맛있어야함 ㅠㅠ

 
 

왼쪽 호두아몬드

오른쪽 오곡맛

호두아몬드를 먼저 까서 꽤많이먹었어요

거의 빈통인 느낌 ㅎ.ㅎ...

호두아몬드는 그 담터에 있는

이거 느낌이 나서 맛있습니다 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닭가슴살이나 샐러드 먹으면서

저거 아몬드브리즈랑 섞어서 먹고 그랬었어요

오곡맛은 뭔가 맹맹한 미숫가루맛?

호두아몬드는 뭔가 달달하고 고소~한데

오곡맛은 생각보다 ... 그냥 진짜 설탕안넣은 미숫가루맛이라

뭔가뭔가 애매한 그런느낌이었습니다

 
 

저 쉐이크 통은 예전에

디에트데이 라는 다이어트쉐이크

구매해서 먹었을때 같이 받은거에요

저기다가 아몬드브리즈 200ml 넣고

가루 두스쿱넣고 쉐킷쉐킷하면 되어요

우유나 물로 먹어도 괜찮지만

저는 물로먹으면 너무너무 밍밍한맛이나고

뭔가 물맛의 비린내가 극대화되는 느낌이라 별로고

우유는.. 먹긴하지만 제가 유당불내증이 조금 있어서

95% 확률로 설..사를함 ㅋㅋㅋ

그래서 아몬드브리즈로 마시고있긴하는데요

저거 프로틴가루에도 유당 ? 그런게있는거

아시나요 ?? 전에는 유당없는 프로틴먹다가

진짜 너무 본격적인 프로틴쉐이크여서

너무 손이 안가서 당근해버리고 ..

이런 맛있는걸로다가 사고있긴하는데

우유를 안 섞어마셔도 배탈이 나는때가 가끔있어요

그냥 근데 감당하는중. . 장청소하고 좋지 머..

저보다 진짜 유당불내증 심하신분들은

프로틴사실때 그런거 잘 보시고 사셔야하실듯

어쨌튼 저는 재구매의사가 있는

맛있는 식사대용 쉐이크 인것 같아용

특히 호두아몬드맛 맛있음 !!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대용량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오곡맛 560g + 호두아몬드맛 560g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