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의점 신상 빵 데르뜨 매일우유 크림치즈크림빵&바닐라크림빵 내돈내산 후기

by 딤딤♡ 2023. 5. 7.
728x90
반응형

매일우유 에서 새로운 편의점 빵을 냈어요!!

매일유업 것은 진짜 음식도 잘 내고

재료도 아끼지 않는것 같고 ...

마케팅도 친근하게 잘 해가지고 호감이에요

옆에 보이는 연세우유크림빵 ?때문에

요즘 이런 크림빵 열풍이 부는것 같아요 ㅋㅋㅋ

이런 식으로 재밌게 영업함 ..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이마트 24

거의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매일거는 생크림도넛 도 나왔을때 정말 맛있게먹어서

바로 크림치즈크림빵 과 바닐라크림빵

구매를 하러 갔습니다 !!

생크림도넛 후기 👇

 

GS25 매일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 편의점 존맛 빵..

GS25에 편의점택배 보낼 일이 있어 갔다가.. 빵 코너에서 귀여운 빵을 발견함 헉 이거 SNS 에서 최근...

blog.naver.com

그런데 역시 신선식품(?)인 빵이라

하나씩밖에 안들어오는것 같고

핫해서 사러가면 계속 허탕을 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하지는 못했고 .. 지인분께서

CU 랑 GS25 어플이 있어서 거기서 재고조회가

가능하다고 해가지고 바로 깔고서

계속계속 조회를 한 뒤에 살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CU빵 재고 들어오는 시간은 새벽 2시 정도

라고 하더라고용. . 새벽엔 갈 수 없어서 낮에 갔는데

다행히 번잡한 동네가 아니라 남아있었어요 !!

원래는 바닐라크림빵 만

살 계획이었는데 크림치즈크림빵도

같이 있길래 그냥 둘 다 구매를 해버렸네요

각 3600원 에 판매하고 있어요

편의점 빵 치고는 비싼편이긴 하지만

무게도 꽤 묵직하고 그만큼 재료나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썼겠거니 싶었어요

저는 매일은 그냥 믿고 먹어요 ..

유통기한은 5/3에 구매했는데 5/6까지였어요

어떤거는 5/4 까지였는데.. 긴거사버렸어요 헷;

 
 

📌 바닐라크림빵 3600원

영양정보 탄수랑 당류가 꽤 있는 편..

그치만 그건 흐린눈 하고 단백질 8g 이 있으니

완전 프로틴 식품이네요 ..

 
 

빵이 아기궁댕이처럼 폭신 말랑해요

뻣뻣한 그런 빵이 아니더라고요

촉촉했습니다 .. 음음 역시 !!

뒷면은 넙적하게 되어있어용

 

열심히 반으로 가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결대로 안 찢겨요 ㅋㅋㅋ

지 맘대로 찢기는 편 ... 근데 크림 가득!

바닐라크림이 가득 들어가있어요

저는 잘 몰랐었는데 저 크림을 보시면

후추처럼 까만 점들이 콕콕 박힌게 있는데

저게 바닐라빈 이라고 디저트, 베이킹 계에서

되게 비싸고 고급재료라고 하더라고요 ?!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맛 드셔보신분들은

이거랑 맛이 비슷하답니다 !!

우유크림의맛은 아닌데 마일드한 크림맛!

생각보다 순한 맛이 나서 놀랐어요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이에요!

 
 

📌 크림치즈크림빵 3600원

바닐라보다 당류가 조금 더 낮은 친구..

사실 치즈빵은 별로 관심이 없어서

구매를 안 하려다가 지인분이

이게 및친넘이다 !! 라고 하시기에

얼마나 맛있길래..하고 구매를 해봤어요

 
 

빵 질감은 똑같았구요

자칫보면 슈크림빵 같이도 생김 ..!

매일우유 빵은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크림없는 부분도 잘 먹히는것 같아요

브레디크였나 그 편의점빵은

진짜 크림도 맛없는데 빵도 개뻣뻣해서

크림만 열심히 핥다가 빵부분은 버렸었거든요..

(이 빵 👇 심지어 SPC 거라 이젠 안 사먹음)

 

 

 

 

GS25 편의점 빵 ::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솔직후기

얼그레이 처돌이인 저 GS25 편의점에 갔더니 빵 코너에 이게 있더라고요 ?? 요즘 얼그레이 열풍인지 .. ...

blog.naver.com

 

 
 

반을 갈랐어요

진짜 제 마음대로 안 갈라져서

한쪽은 속이 빈채로 갈라졌어요 ㅋㅋㅋㅋ

아니 근데 크림치즈가 제가 생각하는

느끼~하고 그런 맛이 아니더라고요

기대가 하나도 없었는데 오히려 먹고싶었던

바닐라크림빵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고소달달한 크림치즈 + 슬라이스치즈의 짭짤함

그게 합쳐진 그런 치즈의 맛이었습니다

진짜 그 노란슬라이스치즈 .. 짭짤하니 중독적이자나요

그 맛이나는데 적당히 짭쪼름하기만하고

또 크림치즈여서 부드롭고.. 장난아니에요

왼쪽 크림치즈크림빵 오른쪽 바닐라크림빵

크림양은 그냥 똑같은 느낌인데

맛은 개인적으로 크림치즈 승 !!

바닐라는 마일드 했다면 크림치즈는

혀에 닿는 순간 뭔가 짜릿한 강렬함이있어요!

저는 바닐라는 몰라도 크림치즈는 보이면

꼭 드셔보시라고 강 조 하고 싶어요 !!!!!

내돈내산후기 마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