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365일ㅣ간단리뷰ㅣ청불영화ㅣ로맨스

by 딤딤♡ 2022. 12. 21.
728x90
반응형

 

한때 난리가 났었던걸로 알고있는 365day를 봐버림..

일단 야한영화는 맞긴함 맥락없이 오지게 함

근데 당연히 모자이크 있고 거긴 안보임 ..

근데 내용이 무슨 ... 뜬금없고 유치한게 웬 인소에나 나올법한 설정에 개연성1도없는 스토리

라고 생각했더니 웬걸??? 진짜 인소였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대히트친 인소여서 영화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진짜 당황스러움

19영화라는거 랑 주인공들이 잘생기고이쁜거말고는 스토리는 진짜 볼게없음 개나줘야함...

상속자들, 꽃남보다 난리남 뭔가.. 단순히 말하자면...

마피아인 남주가 여주 납치했는데 갑자기 사랑에빠짐??...그 뒤는 스포일것같아서 생략 ㅎ_ㅎ ㅋ;;

커플끼리 볼만할수도 있겠지만 ... 영화보는게 주 목적이라면... 액기스만 보세요 그거말고는 볼게 없음..

아니면 막장얘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수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