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용전동 푸짐한 낙곱새 맛집, 다온낙곱새

by 딤딤♡ 2022. 12. 27.
728x90
반응형

 

 

복합 근처에 자주 가는데 늘 뭐 먹을게 없어서 은행동이나 한남대까지 가고 그랬었어요

그러다가 낙곱새가 땡겨서 어디 맛집 있나 봤는데 리뷰가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봤숩니다 

 

복합 근처라고 하기에는 조금 걸어야하긴 한데.. 한 10분정도 걸려서 괜찮은것 같아요

찾기 정말 쉽게 되어있습니당

낙곱새말고도 낙삼새 불곱새 불낙새 등등이 있었어요

저는 낙곱새 2인을 주문했습니당

조리되어서 나오진 않아요

낙곱새인데 삼겹살 서비스로 많이 올려주셨어요ㅠㅠ

파랑 대창 새우 낙지 등이 있었는데 정말 양을 아끼지 않고 담아주셨음!!

옆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무려 밥이랑 우동사리 등등이 무료에요

같이 먹을 밥도 조금 퍼왓어유

지글지글자글자글

엄청 푸짐해보이죠 진짜 둘이 먹기 힘들었어요 !

 

 
 

다 먹고나서 우동사리도 비볐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볶음밥을 먹고싶었는데 너어무 배가 터질것 같아서

다음에 또오면 우동사리말고 볶음밥을 먹어보기로..

그리고 한남대 학생증 제시하면 10% 할인과 SNS업로드하면 음료수 이벤트도 하시니까 꼭 받아보시기 !!

저는 학생이긴하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다정하셔서 학생증10% 할인은 안 받았어요 (사실 한남대 학생이 아님..)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다정한 식당 재방문의사 100000000% 입니당

여러분도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꼬옥 들려보시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