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성 현충원 맛집 소고기가 맛있는, 백송한우

by 딤딤♡ 2023. 7. 6.
728x90
반응형

백송한우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275번길 49 B동 지상1층

📞 0507-1343-9305

⏱ 매일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대전 유성 월드컵경기장 근처맛집

소고기가 유명한 백송한우 입니다

오랜만에 좋은일이 있어서

타지역에서 온 남자친구와 맛집을

가려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매장도 넓찍합니다

룸같은 곳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모임으로 와도 손색이 없겠더라고요

주방이 저렇게 훤하게 보여서

고기도 신선할것같고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게 느껴졌어요

화장실은 저 안쪽에 있었는데

저는 가보진않았고 동행한사람이

말하길 굉장히 깨끗하다고 했어요!

📌 메뉴 & 가격

사이드도 다양하고

오마카세도 있더라고요

저는 제비추리2인분과

짝갈비1 골랐습니다

사이드로 시원한 물국수랑

하이볼도 시켰습니당

 
 

기본반찬도 정갈합니다

마요네즈샐러드 같은것도있었는데

굉장히 맛있어서 바로 비웠네요

리뷰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용 !

📌 복분자하이볼

하이볼이 먼저 나왔습니다

날씨가 엄청 꿉꿉하고 더웠었는데

하이볼로 시원하게 식사시작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용

주뮨한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

마블링도 최고고 질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짝갈비살은 직원분께서

원래 구워주신다고 하세용

기름 먼저 발라주시고

골고루 구워주셨습니다

 
 

앞뒤로 구워주시고

뼈 주변으로 잘 잘라주셨어요

부채살인데 두툼한 살이라고하셨는데

정말 두툼하니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물국수 7000원

물국수도 나왔습니다

시원한 냉면육수 베이스에

김치말이국수 느낌이 합쳐진

시원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

 
 

구워주신거는 타지않도록

뼈 위에 올려주셨어요

옆쪽에 있는거는 더 오독오독한

식감의 .. 같이 붙어있는데

살짝 다른 살이었어요 식감 대박!

 
 
 

제비추리도 구웠습니다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소스에 푹 찍어

와사비 얹어서 먹는게 가장 최고 ..

마무리로 구웠던 파인애플도 먹었어요

진짜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고 입가심으로 딱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굉장히 맛있었어서

열심히 고기보충한 시간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