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애견동반이 가능한 넓은 공원, 대전광역시의회공원

by 딤딤♡ 2023. 8. 24.
728x90
반응형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돋보이는

무더운 여름날 !

다들 더운 여름날 어떻게 보내고계신가요?

저는 이 날 대전시청 근처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이 마련되어 있어

굉장히 접근성이 좋은 곳 !

저같은 뚜벅이도 가기 좋아요

 
 

제가 오늘 시청쪽을 온 이유는

바로바로 시청 근처에 있는

대전광역시의회공원

방문하기위해 입니다 ~

시청쪽으로 쭉 걷다가보면

곧바로 나오는 곳이에요

자전거를 타고 오시는분들을 위한

자전거를 잠시 보관할 수 있는곳도

마련이 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자전거나 킥보드 등을

많이 타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여기다가 잠시 보관하고서

걷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것 같아요

 
 

무성한 풀들 그리고

중간 중간에 쉴 수 있는

벤치가 있어서 아주 좋아요

날씨가 좋은날 방문했더니

정말 자연의 초록색과

푸르른 하늘이 잘 어울려서

가슴이 뻥 뚫리는듯한

기분을 느껴서 시원했어요 !

나무를 그늘로 삼아서

길을 따라 산책을 할수도 있고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원이어서

강아지와 함께 즐겁게

산책을 하러 올수도 있겠어요

저는 이 공간이 가장 멋있었어요

다리같은 곳이 이렇게

되어있는데 주변에 나무가 많고

정말 예쁘더라고요

강아지 산책도 좋겠지만

연인끼리 가족끼리 걸으러 와도 좋을듯!

이런 스팟에서 인생샷 남겨보세요

 
 

걷다보면 멋진 의회건물도

볼 수가 있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기분이 들어요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계시는

분들도 이미 많더라고요

도심속에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런 곳이

굉장히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수 많은 나무들 사이에

정자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열심히 산책도 하다가

벤치, 정자 등에서 쉴 수 있고

무더운 햇빛을 피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대전광역시의회공원 을

자주 오지는 못했었는데

또 이렇게 여름에 방문을 하니까

무성한 숲속에서 산책을

하는 기분이 들어가지고 또

색다른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쭉 대전광역시의회공원 을

걷다가 보면 이렇게 시청 앞까지

연결이 바로 됩니다

저는 이 곳이 바로 애견동반으로 온다면

강아지가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그런 장소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

강아지도 마음껏 뛰놀고

넓고 평평한 곳이어서

다칠 위험도 적은것 같아요

공놀이라든지 던지기놀이라든지

할 수 있는게 많아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시청과

시청 앞 멋진 벤치계단들

그리고 넓은 들판과 깃발들까지

구경할것도 있고 산책하기

굉장히 좋은 곳이었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원

대전광역시의회공원 한번씩

방문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