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도마네거리 새로생긴 서브웨이 방문후기

by 딤딤♡ 2023. 9. 17.
728x90
반응형

써브웨이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172-15

📞 050-6941-2164

⏱ 매일 09:00 - 22:30

 
 

드디어 도마동에 써브웨이가 생겼습니다

도마네거리 .. 제가 알바했던 피시방 건물 1층에

카페가 철거 되더니 서브웨이 간판이 붙더라고요

근데 금방 오픈을 했네요 !!

오픈당일인지 언젠진 모르겠으나

아마 당일이라고 생각하고 방문

 
 

키오스크가 두대가 있어서

바로 주문을 해봅니다

BLT 메뉴가 5900원 할인을 해서

바로 시켜부렸어요 . .최애메뉴가 비엘티인데 !!

 
 
 

매장이 큰 편은 아닙니당

매장에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음 !

그래도 완전 새거 냄새나고

깔끔깔끔스 ~

 

주문한게 금방금방 나와요

음료수 직접 포장하는데

얼음이 고장났다네요 이런 ~

 
 
 

집에와서 먹는데 이거이거

맛있게 먹긴 했는데 먹다보니까

뭐가 서운~해서 열어보니까

제가 소스를 랜치랑 스위트어니언

선택했는데 선택이 안 된건지

알바분이 빠트리신건지 랜치만 있었음 !!

쿠키는 저는 라즈베리치즈쿠키만 먹는데

품절이라고 하셔서 더블초코칩으로 했더니

너~무 달아부리자나

그래도 기분 좋은 식사했어요

사장님으로 추정되시는분께서

응대가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양파많이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따로 카운터 가서

양파 많이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는데

키오스크에서 옵션으로 할 수 있다고

알려주셔가지고 .. 몰라서 부끄러웠는데

사장님도 자기도 잘 몰랐었다고 하면서

막 서글서글 웃어주시는데 F는 감동받음

네네.. 번창하세요 다음에 또 올게요 !!!!!!

도마동도 드디어 동네취급을 받는다 !!

새로 생긴 아파트들 감사감사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