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동 고양이카페, 아리냥이

by 딤딤♡ 2023. 10. 31.
728x90
반응형

카페 아리냥이

대전 동구 백룡로6번길 87 1층

📞 0507-1425-9014

⏱ 매일 10:00 - 22:00

날씨가 좋은 날

대전 대동 고양이카페 아리냥이

방문을 하고 왔습니다 ~

우송대 근처에 이런 고양이카페가

있는지 전혀 몰랐는데 너무 예뻤어요 !

 
 

몇번 관리 안 된 고양이카페에 데여서

큰 기대감이 없는 채로 방문했는데

입구부터 입이 벌어지더라고요

감성카페 못지않은 고양이카페 !!

마당부터 너무 예뻤어요 ~!!

 
 
 
 
 
 
 
 

📌 메뉴 & 가격

고양이카페지만 그냥 카페 못지않게

여러가지 음료와 디저트메뉴까지 있었어요

빙수도 되게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주택개조의 느낌이라 방이 나뉘어져있었어요

문은 없지만 공간분리가 되어있어서

손님이 많이 있어도 아늑하게 즐길 수 있을 듯 !

테이블도 많이 있었습니다 ~

곳곳에 고양이들이 놀 수 있는

캣타워나 숨숨집 등이 구비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벽면에 붙어있는 폴라로이드

고양이들의 아가때 시절 사진이 많더라고요

지금 커버린 모습이랑 비슷한 친구도있었지만

정확히는 구분하기 어려웠어욧 ㅋㅋㅋ

 
 

캣타워에 계속 누워있엇던 냥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웠어요 너무 순해요...

사람이 오든말든 만지든말든 그냥 신경안쓰는 냥이

저는 너무 우다다거리는 고양이보다

이런 차분한냐옹이가 기 안 빨려서 좋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물거나 할퀴는 돌발행동도 안 해서 좋구요..

진짜 너무 순해요 계속 쓰다듬었는데

꾸벅꾸벅 졸고 손 떼면 손쪽으로 와서

자기가 알아서 부빔.................... 흐어앙

핑크 젤리도 대 공 개

 
 

다리가 짧았던 회색까만친구

겁이 은근 많더라고요

작은 소리에도 반응하는데 또 호기심은 많은지

여기저기 계속 돌아다님 ㅋㅋㅋㅋ

낚싯대로 놀아줬는데 왠진 모르겠지만

사냥을 하는게 아니라 자꾸

발라당 누워서 낚싯대를 핥아줌..

 
 
 

또 다른 귀여운 냥이들

카페 내부에 냥이가 계속 상주하는건 아니에요

매장 안이랑 다른 공간이 연결되어있는것 같은데

냥이들이 원할 때 왔다갔다 하더라고요

저는 오히려 그런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

고양이를 생각해주는 느낌..

그리고 고양이들 상태를 보면 진짜 깨끗해요

냄새도 안 나고 눈꼽도 없고요

사장님께서 사랑으로 진심으로 관리해주시는걸 알겠음..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도 나왔어요

마당뷰로 찍고싶었는데

역광이어서 멋지게 안 나오네요 커헉

📌 밀크크레이프케익 5500원

크레이프 케이크 !!

딱 기본적인 맛이었습니다

고양이카페에서 이런 디저트를 먹는것만으로도

너무 신기한 일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 고구마라떼 5000원

정말 달다구리한 고구마 맛

아이스로 마셔도 맛있는데 겨울철에

뜨거운걸로 마셔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

고소하니 맛있어요 ~

📌 블루베리요거트 5000원

제가 고른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

상큼달큼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위에 휘핑 얹어주시냐고 여쭤보셔서

올려달라고 했더니 올려주셨어용 !!

 
 

냥이들 놀아주다가

조금 쉬는 타임으로 음료마시고있는데

이 냥이들 진짜 착한게 주변은 오는데

절대 인간의 탁자에는 오르지않습니다

캣타워도 이용하고 창문에서 냥플릭스도 보고..

너무 귀엽고 순하고 착한 아이들뿐이었어요 ㅠㅠ

대전 대동 우송대 고양이카페

아리냥이 였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천사같은 친절함이셨는데

고양이도 관리가 잘 되어있고 깔끔하고

너무너무 착한 아이들이어서 추천드리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