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용문동 옛날떡볶이 맛집, 장금이떡볶이

by 딤딤♡ 2023. 12. 2.
728x90
반응형

 

 

장금이떡볶이

대전 서구 계룡로620번길 29 라임해피트리1차 101호

📞 0507-1363-7499

⏱ 월~토 12:00 - 23:50

📍 일요일휴무

 
 

대전 용문동 용문역 근처에 있는

매콤달콤 장금이 떡볶이 입니다

원래 다른 시장떡볶이집을 가려고했다가

시장 특성상 랜덤으로 문을 열기때문에..

이 날에 열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이곳을 가게 되었어요 !

📌 메뉴 & 가격

저희는 장금이떡볶이 2인분 주문했어요

다른 분식집과 같은

튀김 오뎅 순대 염통꼬치

꼬마김밥 어묵우동 등등도 판매했어요

 
 
 

저는 오픈 직후에 방문해서

음식들이 다 깨끗하고 새로 만든거였어요 !

네이버 리뷰같은거 보고 갔었는데

옛날떡볶이집이라고 해서 위생면에서

살짝 걱정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 !!

우동이랑 어묵 등등 먹을 수 있는

숟가락 포크 국물앞접시 등 있어요

간장은 버려지는게 많은가봐요 ㅠ ㅠ

먹을만큼만 담아 드시기 ..

 

어묵국물도 깔끔해보였어요

튀김도 갓 튀겨서 올려놓으신것 같았고

떡볶이도 큰 기대 없었는데 비주얼이 좋았음..!

요즘같이 추운 날에 생각나는 어묵국물..

최근에 뭐 종이컵 사용이 반대된다고

어묵국물을 먹니못먹니 그랬던것 같은데

결국엔 먹을 수 있다는것 같드라구요?!

이 날엔 그렇게 춥지 않아서

어묵국물을 퍼오진않았는데 퍼올걸 후회가 되네용..

순대도 있었습니다

내장도 있다니 너무 좋음...

따끈따끈한 순대 서걱서걱 잘라서

내장이랑 같이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싶어용

📌 떡볶이 2인분 7000원

2인분만 포장해서 왔습니다

오면서 요리조리 난리나서 조금 지저분스..

국물 낼 때 양배추도 넣으시는것같은데

양배추 들어간 떡볶이 국물이 더 달고

시원하고 맛있다구요 ~!

 
 

리뷰에서 옛날떡볶이라고 했는데

제 기준 옛날떡볶이는 고츄장맛이

팍팍 튀는 그런 느낌인데 이건 그렇진 않았어요!

그냥 딱 맛있는 시장떡볶이같은 맛이었어요

 

떡도 쫄깃탱글하고 어묵도 맛있었어요

다만 살짝 아쉬운점은 이런 떡볶이는

좀 장시간 끓으면서 떡에 국물이 배여야되는데

저는 오픈 직후에 구매한터라

떡이랑 국물이 살짝 따로노는 그런 느낌이 있었어요

그거만 아니었다면 증말 맛있었을텐데 !!

그래도 예상한것보다는 맛있는 편의

떡볶이집을 발견해서 좋았슴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