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순살도버거도사주세요 세트 후기

by 딤딤♡ 2023. 11. 26.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했다는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예전에 블루아카이브 조곰 해봤었는데

맘스터치도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겸사겸사 한번 시켜먹어봤어요 !

저는 점심 1시에 시켰는데 주문이 되었습니다

서울같은곳은 점심부터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지방살면 이런건 좋구만요 ..

그런데 피자 메뉴로 먹고싶었는데

피자메뉴 콜라보는 없는것 같더라고요?

이 지점만 품절인건지 뭔지 ..

그래도 그냥 무난한 싸이순살이랑 싸이버거

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먹었습니다

 
 

순살도 버거도 사주세요 세트 주문했어요

기본 16600원에 치킨 변경해서 19200원 !

마늘톡겨자싸이순살 이랑 싸이버거

제로콜라 선택했어요

 

맨 밑에 쿠폰이랑 포토카드가 깔려있었어요

최신 캐릭터들만 나온다고 해서

잘은 모르는데 미사키라는 친구가 나왔네요

미사키 사오리 아츠코 히요리

라는 친구들이 나온다고 해요

저는 블루아카이브 초기 친구들만 알아서

걔네가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걔네는 안 나오는거였어요 !! 두둥

 
 

쿠폰 앞면에도 친구들이 그려져있음 !

SD 귀여운것 같아요 🤍

쿠폰번호는 문화상품권처럼 스크래치 하는거였어요

이런 쿠폰들은 콜라보 행사 할 때마다

당근이나 중고거래에서도 잘 팔린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블루아카이브 하는 지인분 드렸어요ㅋ.ㅋ..

아 그리고 요청사항 같은데에

받고 싶은 캐릭터를 적어서 시키면

매장재량에 따라서 들어주는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런건 모르고 누구가 나오는지도 몰라서

그냥 시켰는데 원하는 캐릭터가 따로 있으시면

요청사항에 적어서 해보세요 ~

그런데 상황에 따라서는 다 들어줄 수는

없는것 같아서 랜덤인듯 ㅠㅠ

그래도 시도는 해보면 괜찮겠죠..?

 
 
 

📌 마늘톡겨자싸이순살

핫치즈싸이순살이랑 꿀간장은 먹어봐서

새로운 마늘톡겨자로 먹어봤는데

후기찾아볼 때엔 마늘도 와바방 주고

그래서 이걸로 골랐는데 바빠서 그러신지

조금 부실해보이는 모습이었어요

양도 너므 적음..!!

맛은 마늘맛 조금나는 겨자 치킨맛이었어요

 
 

📌 싸이버거

치즈싸이버거랑 고를 수 있던데 기본 싸이버거 했어요

소스 많이달라고 요청사항 적었는데

치킨도 햄버거도 매마른 채로 옴 ㅠㅠ

근데 싸이버거의 치킨은 너무 겉바속촉

장난아니게 맛있어서 봐주기로했어요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메뉴 시켜봤는데요

역시 매장이 혼잡하고 바빠서 그런가

평소의 음식 퀄리티를 기대하긴 어려운것같아요

그냥 포토카드와 쿠폰을 얻는 목적으로

시키는게 맞는듯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