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 여행 고소동 분식 맛집 :: 고소먹방

by 딤딤♡ 2023. 1. 14.
728x90
반응형

< 여수 고소동 고소먹방 >

화요일 휴무

월 11:00 - 15:00

수~일 11:00 - 19: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somuckbang/

 

여수여행 갔을때 특이한 떡볶이가 있다고 해서 가본 고소먹방!

이순신광장이랑 근접해서 가기 좋았어요.

가는길이 조금 험난하긴해요 골목골목길을 갔다가 높은 계단을 가야함 ,,

2층은 카페인것 같고 파랑파랑한곳이 분식집입니다~

내부가 카페같이 이뻐요 !

밖에도 바다가 보이고 높은곳이어서 마을도 보여서 구경하기 좋아요

메뉴판

갓잡은 떡볶이가 갓김치인가 그런게 들어가 있어서 신기한 느낌이었어요!

 
 

네이버에는 가격이 천원정도씩 오른걸로 되어있네요

 
 

벽에 손님들의 포스트잇도 있고!

학생들이 많이 남긴것 같아서 읽는 재미도 있었어요

갓잡은떡볶이와 오징어 튀김이랑 음료수 두잔을 시켰어요!

오징어튀김이 아주 길어요 ! 기름도 아주 깨끗한것같고 맛있었어요.

정말 갓김치가 들어있어요!

그덕에 떡볶이가 조금 새콤한 느낌이 돌지만 맛있고 굵은 떡볶이였어요

종류도 이것저것 신기하게 많았고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양도 은근 푸짐해서 2~3명 정도가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엔 웨이팅도 없고 한적했는데

최근 리뷰를 보니까 웨이팅도 꽤 있는것 같더라고요 !

포장이나 배민주문도 가능하니 가까우신분은 그렇게 드셔도 좋을것같네용

가족끼리오셔도 좋을것 같고 데이트하러 와도 좋을것 같아요 추천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gosomuckbang/products/4781495607

 

고소먹방 간편 떡볶이 키트(2~3인분) : 고소먹방

[고소먹방] 여수떡볶이 먹키트 하나면 우리집이 떡볶이 맛집이 된다.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키트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