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신가네 매운떡볶이 대흥은행점 배달 솔직후기

by 딤딤♡ 2024. 5. 20.
728x90
반응형

신가네매운떡볶이 대흥점

대전 중구 보문로 227 1층

📞 042-222-6339

⏱ 매일 10:00 - 21:30

안녕하세요. 신가네 매운떡볶이 대흥/은행점 입니다 : ) 저희는 기존 성모여고 정문 앞에서 대전고등학교 맞은편으로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신규 설비와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온/오프라인에서 항상 신선하고 더욱 더 맛있는 음식을 고객님께 전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있습니다. 항상 저희 신가네 매운떡볶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 말씀을 드리며 대한민국 최고의 떡볶이 맛으로 고객여러분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대전 대흥동 신가네매운떡볶이 대흥은행점에서

배달주문을 시켜보았습니다

대전인이라면 모를수가없는 .. 바로그집같은

떡볶이의 양대산맥 대전떡볶이맛집 이죠 !!

어릴적부터 아주 맛있게 먹고있는 매떡이에요

아직까지도 가성비좋은 가격으로 남아주어서

너무 기쁘게 먹고 있습니다 !

치즈떡볶이(순한맛)/튀오뎅/튀만두/김말이/맛감자/참치김밥/스팸마요컵밥 이렇게 주문을 했고

배달비는 요기패스로 무료혜택 받았어요 !

요기패스 관련 후기는 여기 👇

 
 
 

배달시간이 쪼금 걸렸습니다

따끈하고 바삭하기만하면 괜찮아서 패스였어요

제가 시킨 모든 메뉴가 국룰조합이라

무엇하나 포기할 수 없습니다..

사실 포기하자면 컵밥은 잘 안시키는 편인데

짝꿍이 좋아해서 첨으로 시켜보게 되었네요 ㅋㅋㅋ

📌 튀만두 튀오뎅 맛감자 김말이 총 5000원

튀김들이 천원씩하다가 살짝 가격인상이 있어요

그래도 이정도 튀김양에 오천원이면

아주 혜자스럽다고 생각이 듭니다 !!

저의 최애는 맛감자 튀김이에요

은근 맛감자를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학생때부터 떡볶이 하나에 맛감자만 50개 시켜서

친구랑 먹고 막 그럴정도 였답니다 ㅋㅋㅋ

 

📌 참치김밥 3500원

이것도 절대 포기 불가한 참치김밥

신전에서 비슷한 김밥이 있는데요

이것도 떡볶이 국물로 비벼진 밥이라 정말 맛있어요

그나저나 언제 김밥 가격이 이래됐는지 ㅠㅠ

1년전만해도 2천원이었거든요 슬픕니다

 

📌 치즈떡볶이 순한맛 5500원

은행대흥점이 다른 지점보다 살짝 비싼것 같기도해요

기본 떡볶이는 삼천원 치떡은 사천원 국룰인데,,,

물가상승이 너무나도 무섭습니다

자잘한 치즈와 아주 많은국물 !

밀떡과의 조화가 좋은 매운떡볶이 예요

맵찔이여서 순한맛으로 시키곤하지만

순한맛도 무시못한답니다 !!

요런 밀떡이에요

국물이랑 떠먹어도 맛있고용

치떡으로 먹어야 덜 매워요!

그런데 요기지점은 너무 맹탕느낌이었어요 ㅠㅠ

떡볶이에 국물이 하나도 안 배이고

국물자체 비율도 좀 잘못된듯 싶었습니다 ..

내 매떡인생 중 이렇게 맛이 덜한 매떡은 처음이었음

📌 스팸마요 4000원

진짜 스팸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 스팸마요

이거 논란이 은근 있었죠

저는 사실 그런거 생각 안하고 맛만 좋으면 먹는 편이라

이게 찐스팸인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하여튼 대전 여행 오시는분들께도

제가 숙소에서 한번쯤 시켜먹어보라고 꼭 추천드리는

대전 떡볶이 맛집 매운떡볶이 인데요 !!

점바점이 적은 매떡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요 지점은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ㅠㅠ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