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 난바 딸기모찌 스트로베리 매니아 말차, 팥맛 후기 도톤보리 디저트 맛집

by 딤딤♡ 2024. 5. 29.
728x90
반응형

Strawberry Mania 스트로베리 마니아

1 Chome-5-12 Nam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 매일 11:00 - 21:00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중

난바역에서 도톤보리 가는 중

무슨 시장같은 비주얼의 거리를 지나가다

거기서 발견한 딸기 디저트 가게

스트로베리 매니아 입니다 !

오사카에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난바

이렇게 세곳이 있더라고요

저는 난바역쪽으로 갔습니다 !

메뉴는 아래 번역해서 써놓을게요

바로 옆에 김약국 이라고 간판에

한국어가 적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간판부터 딸기딸기한게 너무 귀여웠어요

딸기탕후루가 한국에서 뿐만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더라고요

음료랑 아이스크림등도 판매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650엔 / 아이스크림+스무디 850엔

찹쌀떡 400엔 / 스무디 650엔 / 딸기탕후루 500엔

스트로베리 마니아 메뉴


 
 

딸기 모찌가 정말 여러종류가 있었어요

사진이 붙어있긴하지만 일본어뿐이라

파파고 번역 필수 입니다 ..!

팥 / 말차 / 커스터드 / 초코크림 / 벚꽃

딸기크림 / 으깬 팥 이 있었어요

팥과 으깬 팥의 차이가 분명 있겠다 싶어서

예상이지만 팥 식감이 씹히지 않는걸 좋아해서

저는 으깬 팥 하나와 말차로 주문했어요

밥을 먹고 온터라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

이것저것 도전하기가 어렵겠더라고요

제가 먹었던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은 고기극장 👇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고기 덮밥 고기극장 이거는 시키지마세요 메뉴,후기,추천

고기극장 도톤보리점 2 Chome-2-2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 매일 11:00 - 23:0...

blog.naver.com

그 외에 딸기 팝콘 같은

과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작은건 550엔 큰거는 1200엔 이네요

위에 있는 고급쿠키 같은비주얼은

1500엔 !

 
 

딸기탕후루랑 딸기 케이크 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대충 눈치로 줄을 스고

원하는 모찌 맛을 고르는데,

으깬 팥 을 일본어로 몰라서 파파고 번역기 보여드렸더니

바로 준비 해주셨습니다 !


음식

말차 / 으깬팥

말차모찌와 으깬팥 !

포장할건지 바로 먹을건지 여쭤보시는데

저는 바로 먹겠다고 했더니

이렇게 휴지같은거 위에 올려주셨어요

저는 한국에서도 찹쌀떡을 좋아해서

몇 없는 과일모찌집을 발견하면

무조건 먹어보는 편이에요

 

모찌의 나라에서는 과연 어떤맛일까 기대가 컸습니다

으깬팥은 일단 우리나라에서도 먹는

찹쌀떡, 말 그대로 으깬 팥 이었어요 !

그냥 팥은 그러면 팥 식감이 십히는걸까 싶네요

일단 팥은 정말 달달하고 모찌가 말랑쫄깃 하니 맛있긴한데

딸기가 솔직히 많이 새콤해서 놀랐어요

단단하고 튼튼한 딸기인데

단맛이 거의 없는 느낌..!? 새콤한 설향딸기느낌이었습니다

말차맛은 말차크림이 진하니 괜찮아요

말차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듯 !

이것도 딸기가 새콤한 편이었습니다

3월에 말에 방문해서 딸기철 마지막이라 그런걸까 싶네요

한국의 맛이랑 비교를 해보자면

솔직히 그렇게 다르지는 않았어요 !

떡의 식감이 조금 더 몰랑 흐물한 느낌으로 다르긴했지만

가격이나 전체적인 맛은 한국에서 파는

과일 찹쌀떡이랑 비슷한 편이어서

굳이 추천까지는 하기 어렵고

일본 모찌 먹어보고싶으면 드셔보세요 !!

벚꽃맛도 있었는데 진짜 벚꽃맛은 아니겠지만

맛이 기괴할까봐 걱정이어서 안 먹었는데 궁금하네요!

일본여행 오사카 난바에서 먹었던

딸기모찌 스트로베리매니아 후기 마칩니다 !

 

 

일본여행 교통카드 무료 발급가능! 충전 없이 파스모 카드 만드는법 + 교통패스 추천

일본여행 필수템인 교통카드/교통패스 저는 오사카여행을 가서 2일은 주유패스로 다녔고 나머지 교토, 오사...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관광지추천 교환처 2일권후기 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3월 말 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여행에 필수인 오사카주유패스 ※ ...

blog.naver.com

 

 

OTT 공유 쉐어 사이트 NFXBUSㅣ챗지피티 플러스 이용후기ㅣ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 넷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NFXBUS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0% 할인 코드까지 있으...

blog.naver.com

 

 

일본여행 오사카 아쿠아리움 가이유칸 수족관 예약 저녁엔 비추천해요 해유관 주유패스 입장료

해유관 (가이유칸)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평일 10:30 - 20...

blog.naver.com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GPT 스포티파이 80% 더 저렴하게 구독하는법 Goingbus

안녕하세요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인 " goingbus " 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게요 최근에 OT...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