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종로 경복궁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

by 딤딤♡ 2023. 1. 17.
728x90
반응형

 

< 서촌 칸다소바 경복궁점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친구들과 방문했던 마제소바맛집!

12시 정도부터 갔는데 웨이팅이 10팀 이상 있었어요.

아주 인기 많은 웨이팅맛집..

웨이팅은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지 번호표가 나옵니다!

미리미리 주문해놓읍시당

한 50분 이상 기다려서 겨우겨우 입장했어요!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자리는 카운터 석으로 되어있어요

벽쪽에는 옷걸이같은게 있어서 외투를 걸 수 있습니다!!

메뉴 !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가 가장 유명한것 같아요

맛있게 먹는 법들도 써있습니다.

저는 마제소바, 친구는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를 주문했습니다

마제소바는 고기볶음비빔면 같은 느낌인데 파랑 등등 같이 곁들여 먹는 맛이 있었어요

먹다가 식초같은것도 추가하고 밥도 추가하고 그럴수있답니다

아부라소바는 조금 매콤하다고 하네요

입맛에 따라 메뉴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는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리뷰를 봐도 다들 일본에서 먹는 맛과 흡사하다고 극찬이 많더라고요!

웨이팅만 감수한다면 실패하지않을 맛집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