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남 즉떡 버갈튀 분식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by 딤딤♡ 2023. 1. 17.
728x90
반응형

< 강남 신논현 또보겠지 떡볶이 >

월~토 11:30 - 21:30

일요일 휴무

4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쉑쉑버거 골목에서 3분정도 올라오면 나온다고 합니당

저는 네이버지도로 열심히 찾아서 왔어요

아주 크게 노랑노랑한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았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주변분들은 포장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지금은 천원씩 가격이 오른것 같더라고요

즉떡 2인과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청년다방 버갈튀의 원조라고 하더라구요

영롱쓰한 떡볶이..

깻잎이 듬뿍들어가서 좋아요 !

떡볶이는 그냥 쏘쏘한맛.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평범하지만 맛있는 맛이에요!

아주 기대했던 감자튀김

솔직히 전 이게 메인메뉴같아요 ㅋㅋㅋㅋ

광고에서는 뭔가 좀 더 수북히 쌓아 올려주는 이미지였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아주 맛있었습니다 !!

얇은 감자튀김이어서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최고입니다..

여러명이서 오면 볶음밥까지 볶아 먹으면 진짜 환상일것 같아요 !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