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홍대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우와

by 딤딤♡ 2023. 1. 19.
728x90
반응형

< 홍대 우와 >

매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홍대에 있는 일본 철판요리 맛집 이라고해서 와본 우와!

처음에는 간판도 없고 뭐도 없고 너무 헷갈렸음..

제 사진 속 2층 건물 맞습니다

웨이팅이 있으면 저 패드로 웨이팅 등록하는것 같아요.

저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이미 많은 손님이 계셨었고,

웨이팅이 많을때에는 1시간 이상도 기다린다고 하네요.

 
 

메뉴

제가 방문했을때보다 꽤 가격 인상이

오코노미야끼는 새우가 들어간것으로, 야끼소바는 돼지고기가 들어간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앞에서 직원분들이 고기를 굽고 슥슥삭삭 하시는 모습 보는 재미도 있어요

내부가 은근 넓어서 신기했어요.

카운터석도 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무언가 만들어지는 모습

크렌베리주스도 마셨어요

아주 쪼꼬매~

상큼상큼 맛있었어요

기다리다보면 저희 철판으로 요리를 주십니당

오코노미야끼!

새우가 탱글탱글한 맛이 있었지만. 소스가 꽤 짰었고

양이 꽤 적은 편인것 같아요. 그리고 양배추가 많은데 그래서 후두둑 떨어지고

뭔가.. 기대보다 맛있진 않았어요.

야끼소바

특유의 톡톡 튀는 간장 소스 느낌이 나요

근데 그냥 간장에 버무린 면맛인..

그리고 금방 눌러붙어요

뭔가 애매애매..한 메뉴당 16000원 이상인데 이제..

가성비는 훨씬 사라진 느낌일것 같아요.

맛은 개인 입맛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저는 불호였습니다.

특히나 이 돈 주고는 먹기 아까운맛..

그치만 리뷰에 극찬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니 한번쯤은 방문해보셔서 잘 맞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