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송파구 잠실 갈치덮밥, 츠쿠모 솔직후기

by 딤딤♡ 2023. 1. 20.
728x90
반응형

< 송리단길 츠쿠모 >

월 11:30 - 14:30

화~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잠실에 방문했을때 우연히 방문하게된 갈치덮밥집

장어덮밥은 들어봤어도 갈치덮밥은 처음 들어봐서 신기했어요

오픈도 전 부터 앞에 한 팀이 계셨어요

저는 두번째 순서였고 뒤에 몇분 더 오셨어요.

그런데 오픈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가게가 열리지 않더라고요..

보니까 준비중이신것 같은데, 아침이라 쌀쌀하고 서서 기다리기 다리도 아팠었는데

준비가 덜 되었더라도 일단은 입장해서 기다리게 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서 이때부터 기분이 살짝 좋지 않았어요..

테이블은 6팀 정도가 있어요.

리뷰에 사장님께서 불친절하시다는 말이 많았는데

늦은 오픈과 기다림에 대해 사과나 .. 그 어떤 인사도 없으셨습니다.

친절을 바란건 아니었지만 기분은 상하는 일들만 생길줄이야

결제는 키오스크로 합니다

사장님 한분이서 운영하시는거라 음식 나오는데도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실때 방문하셔야겠어요

메뉴

 
 
 

반찬은 작은 국수와 조림류 토마토

그냥 그랬습니다.. 평범하다기보단 이상한 맛이 났어요.

특히 국수는 무슨 이유 때문인진 몰라도 비린내 같은게 났어요

갈치덮밥 소

가격이 서울물가에 비해 은근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그만큼 양이 적습니다. 소식하는 분들한테 안성맞춤인 느낌?

그리고 리뷰에 손님을 내쫓는다..? 이런 말이 있어서 뭐지 진짜 그러려나 했는데

제가 먹고 있을때 어떤 손님분들이 오셨는데, 자리가 애매하게 되어있어서 손님이 앉지를 못하고 두리번 거리시니

못 드실것 같다고 돌려보내시더라고요 ..

받을 수 있다면 받을 수 있는 손님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뭐 사장님의 판단이시니까요 ㅎ.ㅎ..

갈치가 야들야들 살이 발라져있는건 좋았어요

소스도 발라져있는데 그냥 달다구리한 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와 맛있다 느낌은 아니고 응..그렇구나.. 싶어요.

카카오맵 후기 보면 아쥬.. 난리가 나있죠?

훨씬 많은 불호후기가 많아요

키오스크 앞에 수저세팅은 음식 나오고 나서 하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정말 그걸로 손님한테 꼽을 주시나봐요

자리도 마음대로 못 앉으셨다는 후기도 보니까..

제가 먹고있을때 못 앉으신 손님분들도 쫓겨난게 맞구나 싶네요

한번정도 맛이 궁금해서 방문하고싶다면 방문하시되 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고요

짧은 식사시간에 이렇게 불만을 가진적은 처음이라서 제 의견은 아주 비추입니다.....

 
 
728x90
반응형